라치오 대 볼로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존 인문학 강연 콘텐츠는 계속 무료 시청 가능
[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 올해로 10년을 맞은 네이버 지식 강연 플랫폼‘열린연단’이 오는 30일 마지막 강연 콘텐츠 업데이트를 끝으로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14일 밝혔다.
강연·토론 영상,강연 원고,에세이,오디오 클립 등 2000여개가 넘는 인문학 강연 콘텐츠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계속 볼 수 있다.
네이버 열린연단은 한국 지성계를 대표하는 석학들이 연사로 나서며 우리 사회에 필요한 삶의 여러 문제를 폭넓게 검토하는 강연 프로젝트다.
지난 2014년 1월‘오늘의 시대에 대한 문화적 성찰’을 시작으로 고전,윤리,패러다임,근대성,문화 정전,라치오 대 볼로냐삶의 지혜,자유와 이성 등 매년 다른 강연 주제로 한국 사회 전반에 대한 문화적 화두를 던져왔다.
특히 9명 석학이 거쳐간‘열린연단 자문위원회’강연 시리즈 기획과 각계각층 연사 섭외를 통해 평소에는 볼 수 없는 국내외 석학 강연으로 대중에게 지적·문화적 갈증을 채워주는 통로 역할을 해왔다.
열린연단은 지난 10년간 총 456회 강연을 진행했다.참여한 강연자와 토론자는 962명,월평균 22만명 이용자가 방문했으며,라치오 대 볼로냐페이지 조회수 5880만회,라치오 대 볼로냐누적 영상 재생수는 570만회를 넘어선다.
라치오 대 볼로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라치오 대 볼로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경찰은 A군의 공범인 B군에 대해서도 신원을 특정해 연락을 취했다.
라치오 대 볼로냐,kr인/기/기/사◆ "형께 얼마나 간절했는지…" 이강인 사과에 손흥민 당부◆ 황의조 형수 자백 "배신감에 혼내려고…망칠 생각 없었다"◆ 6만 9천원 내고 체포됐다…징역 20년 위기 처한 여성, 왜◆ 옛 연인 얼굴에 뜨거운 물…"처벌해달라" 하자 살해당했다◆ "입주민께 죄송…신고충 보고 있냐?" 주차장 가보니 황당▶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제보하기: sbs8news@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