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야구협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정사업본부는 내달 9일까지 전국 지자체 보건소와 함께‘찾아가는 건강상담 및 뇌심혈관질환 예방교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도봉우체국 등 6개 우체국 직원을 대상으로 우정사업본부 보건관리자와 지자체 보건소 직원이 비만과 혈압,거제 야구협회혈당,콜레스테롤 등을 측정하고 운동과 식사 관리,절주,금연 등 생활 습관 개선,병원 진료 권유 등 개인 건강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이와 함께 뇌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교육도 진행된다.
우정사업본부는 산업안전보건법 적용 대상인 우체국,우편집중국 등 248개 관서에 대해 개인 건강상담 및 뇌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교육을 진행했다.종사원 300명 이상인 21개 관서는 보건관리자를 직접 채용했고,거제 야구협회종사원이 300명 미만인 227개 관서는 보건관리업무 위탁용역계약을 체결해 직원들의 건강을 챙겨왔다.
우정사업본부는 또 뇌심혈관질환 발생위험도가 높은 직원을 대상으로 뇌심혈관질환 정밀검진을 지원했다.지난해에는 직원 360명에 대한 정밀검진 비용 지원을 통해 75명의 뇌심혈관질환을 조기 발견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조해근 우정사업본부장은 “보건소와 협업을 통한 이번 찾아가는 건강상담이 우정 종사원의 건강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협력을 강화해 직원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거제 야구협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거제 야구협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타임은 30일(현지시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기업’을 공개했다.
거제 야구협회,구에 따르면 홍제동에 거주하는 30세 A씨는 신체 질병과 정신 질환이 있는 부모를 돌보느라 경제적으로 힘들고 자신의 미래를 준비할 수도 없었지만 욕구조사와 복지상담을 받은 뒤 일상돌봄 서비스(식사영양관리) 및 서울시 안심소득 시범사업 대상자로 선정돼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