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르니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교수 재임용 시 변경된 취업 규칙에 동의하지 않았다면 종전과 같은 임용계약 조건이 적용된다는 법원 판결이 확정됐습니다.
대법원은 교직원 A 씨가 교원소청심사위원회를 상대로 제기한 소송에서 원심의 원고 승소 판결을 확정했습니다.
재판부는 취업규칙을 근로자에게 불리하게 변경하는 경우 동의를 받아야 한다며,성수 르니나새로운 보수규정을 거부했다는 이유만으로 임용계약 갱신을 거절하는 건 효력이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1998년부터 대학 교수로 호봉제 연봉을 받아 온 A 씨는 지난 2018년 말,성수 르니나대학 측이 성과급 연봉제로 재임용한다는 통지에 호봉제가 적용되어야 한다는 의사를 밝혔고,성수 르니나대학 측으로부터 재임용 계약서 작성 거부를 이유로 퇴직 처분을 받았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성수 르니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성수 르니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지금은 표고, 경사도, 식물상, 수질 등 6개 지표 중 1개만 1·2등급을 받아도 개발이 불가능한데, 앞으로는 지역별 특성을 감안해 일부 지표의 등급 기준을 완화하거나 철도역처럼 인프라가 우수한 지역에는 기준을 조정해준다는 방침이다.
성수 르니나,업계 다른 관계자는 “브로드컴이 VM웨어 제품 가격을 인상한 것은 결국 고객에게 돌아가는 불이익이 그만큼 커진다는 의미”라면서 “같은 행태가 반복되는데 과연 어느 고객이 브로드컴과 VM웨어를 신뢰할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