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수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영하 "무죄 판결 홀가분하다"고교 시절 후배에게 폭력을 행사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프로야구 선수 이영하(27·두산 베어스)가 2심에서도 무죄를 선고받았다.
13일 서울서부지법 형사항소 2-2부(부장판사 이주현·이현우·임기환)는 특수폭행,풍수 로또강요,풍수 로또공갈 혐의로 기소된 이씨의 항소심에서 검찰의 항소를 기각하고 무죄를 선고했다.
재판부는 검찰이 공소사실에서 일부 강요 혐의가 발생한 시기와 장소를 변경한 것과 관련해 "피해자의 진술을 보더라도 당시 이 같은 범행이 이뤄졌다고 보기 어렵다"며 "공소사실에 대한 범죄의 증명이 없는 때에 해당해 무죄를 선고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씨는 이날 재판을 마치고 나와 "1심에서 무죄를 받았을 때도 안도했지만 2심에서도 무죄 판결을 받으니 더 홀가분하다"며 "우리나라 운동부에 그런 (폭력적인) 문화가 사라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앞서 1심 재판부는 지난해 5월 "공소사실이 합리적 의심의 여지가 없을 정도로 증명됐다고 보기 어렵다"며 이씨에게 무죄를 선고한 바 있다.이에 검찰은 사실오인과 법리 오해를 이유로 항소했다.
이씨는 고교 야구부 후배를 때리거나 수치심을 느끼게 하는 노래를 시키는 등 가혹행위를 한 혐의로 2022년 8월 불구속기소 됐다.
풍수 로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풍수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서방은 지난해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뒤 지속적인 제재를 가하고 있지만 효과는 미미하다.
풍수 로또,The first volume of "Xi Jinping: The Governance of China" has been translated and published in 41 langu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