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오토스티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강릉 대관령휴게소에 버려진 레트리버가 처참한 상태로 발견됐다.강릉의 한 동물보호단체는 레트리버를 살리기 위한 후원을 요청하고 있다.
18일 뉴스1에 따르면,테슬라 오토스티어지난 16일 강릉 동물보호소 '미소 사랑' 측은 "대관령휴게소 상행선 뒤편에 레트리버가 발견됐다"며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했다.
영상을 보면 차량이 주차된 한 구석에 목줄을 찬 레트리버 한 마리가 누워있다.숨을 헐떡이는 레트리버의 엉덩이와 등 쪽에는 수십마리의 구더기가 살을 파고들어 바글거리고 있었다.
미소 사랑 측은 "휴게소 뒤편에 버려진 것으로 추정된다.엉덩이와 등 쪽에 구더기가 바글거린 채 숨만 겨우 쉬면서 버티고 있었다.최소 35㎏은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구조한 다음 날 "바로 응급처치 후 입원 치료 들어갔다.현재 자궁축농증,테슬라 오토스티어심장사상충 감염,테슬라 오토스티어신부전,테슬라 오토스티어빈혈,테슬라 오토스티어탈수,테슬라 오토스티어염증 등으로 힘들어하고 있다.꼭 이겨내 주길 바란다"고 상태를 전했다.
그러면서 "레트리버가 입원 치료받고 살 수 있게 1만 원 릴레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테슬라 오토스티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테슬라 오토스티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내 돈 다 가져갈 속셈" ▶ 아이유도 있는데…“충격의 적자 사태” 카카오엔터 ‘대반전’ ▶ “지금까지 7억원 벌었다” 월급 받는 족족 코인에 ‘올인’…이래도 돼? ▶ “싸울게요, 안 죽었으니까”…부산 돌려차기 피해자, ‘작가’됐다 ▶ “리더는 총대 매는 것”…토트넘 감독 “손흥민, 천성적으로 좋은 사람.
테슬라 오토스티어,한국 이외의 국가로 진출한 사례는 전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