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포스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주먹 크기 훼손…경찰,파포스fc여성 용의자 추적
국가유산청 "왕릉 외곽 순찰 더욱 강화" 세계문화유산 선릉(성종대왕릉)이 훼손된 모습.국가유산청 제공.
(서울=뉴스1) 김일창 박혜연 기자 = 세계문화유산 선릉(성종대왕릉)이 훼손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4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오전 11시 14분쯤 '누군가 선릉에 침입해 봉분에 있는 흙을 파헤쳐 훼손했다'는 신고를 받고 용의자를 추적 중이다.
경찰은 이날 새벽 2시 30분쯤 한 여성이 선릉에 침입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고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용의자는 성종대왕릉 봉분 아랫부분에 흙을 약 주먹 크기 정도 파헤친 것으로 확인됐다.
선릉은 조선 9대 왕 성종과 정현왕후가 안치된 무덤으로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됐다.
국가유산청 관계자는 "용의자는 전통담장과 철골담장 사이 틈새로 침입해 주먹만 한 양의 흙을 떠간 것으로 파악했다"며 "왕릉의 외곽 순찰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서울 선릉과 정릉_정릉 능침.국가유산청 제공
파포스fc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파포스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모디 총리는 곧 뉴델리의 BJP 당 본부로 이동해 승리 연설을 할 예정이다.
파포스fc,특히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일시적으로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나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