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토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해 12월 폴리스라인 설치된 세종시 목욕탕/ 사진 = 연합뉴스
손님 3명이 감전사한 목욕탕 업주가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대전지검은 오늘(28일) 세종시 조치원읍의 목욕탕 업주 A씨를 업무상과실치사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습니다.
A씨는 지난 2015년 목욕탕을 인수한 뒤 수중 안마기 모터 점검을 단 한 차례도 하지 않아 감전 사고를 유발한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해당 수중 안마기 모터는 27년 전 제조된 제품으로 누전 차단 기능이 없었습니다.
검찰은 이 모터 전선을 둘러싼 절연체가 손상되면서 전류가 모터와 연결된 배관을 따라 온탕으로 흘러 나와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 24일 새벽 5시 40분쯤 이 목욕탕 여탕 내 온탕 안에 있던 70대 입욕객 3명은 감전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모두 사망했습니다.
뮤토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뮤토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블링컨 장관은 22일(현지 시각) 이집트 수도 카이로에서 압델 파타 엘시시 대통령, 사메 수크리 외무장관을 만난 후 기자회견에서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휴전 필요성에 대해 미국과 아랍 동맹국 사이에 의견이 일치했다"고 밝혔다.
뮤토리,"금리인하 아예 안해도 올해 미 증시 좋을 것"…낙관론 근거는?주종국 기자기자 페이지BoA 전망, 인플레 이미 정점 대비 3분의 1수준으로 낮아져미국, 기준금리 동결…파월 "3월 인하 어려울 듯" (CG)[연합뉴스TV 연합뉴스 자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