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로야구중간순위

【코네티컷】- hookers

NO.1: 코네티컷

NO.2: 코네티컷 여행

NO.3: 코네티컷 대학교

NO.4: 코네티컷 날씨

NO.5: 코네티컷 한인교회

NO.6: 코네티컷 부촌

NO.7: 코네티컷 한인

NO.8: 코네티컷 한인마트

NO.9: 코네티컷 살기 어떤가요

NO.10: 코네티컷 한인성당

희생자 빈소 조문…고용부 장관에 불법 파견·도급 신속한 조사도 요청

(수원=연합뉴스) 최찬흥 기자 =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29일 오후 화성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희생자의 빈소를 찾아 조문하고 유가족들을 위로했다.

김동연 지사,<a href=코네티컷화성 화재 희생자 빈소 조문 [경기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김동연 지사,코네티컷화성 화재 희생자 빈소 조문
[경기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경기도에 따르면 유가족들은 "파견회사에 유족의 비상연락처가 등록된 것으로 아는데 아무 연락이 없다.유족이 일일이 수소문해서 사망 사실을 확인하는 것은 잘못된 일이다"고 김 지사에게 토로했다.

또 "경찰서에서 유족의 언니도 가능하다고 해서 DNA 채취에 협조했는데 아들이 해야 한다고 또 연락이 와서 결국 아들이 했다"며 "신속한 사후 처리를 부탁드린다.유사 사례가 없도록 지사님께서 노력해 달라"고 호소하기도 했다.

김 지사는 유가족들에게 사건 개요와 사고 대처 상황에 대해 먼저 설명한 뒤 "신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고용부 장관에서 연락하는 등 노력하고 있다"며 "파견회사 미연락 등 유가족들이 겪으신 사례를 정리해 개선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김 지사는 이어 오후석 행정2부지사에게 "이런 내용들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정리해 유가족 입장에서 재난 대응과 지원 대책,코네티컷재발 방지 대책을 수립하라"고 지시했다.

김동연 지사 조문록 글 [경기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김동연 지사 조문록 글
[경기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앞서 김 지사는 28일 저녁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에게 전화를 걸어 화성 공장화재와 관련된 불법 파견과 도급에 대한 신속한 조사를 요청했다.

김 지사가 방문한 빈소는 화재 희생자 23명 가운데 1명의 빈소로 28일 처음으로 장례 절차에 들어갔다.



코네티컷

:디지털 무역과 관련해 UAE측은 최초로 국경간 정보 이전을 허용했다.

코네티컷,자본력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기대하는 '혁신성'을 키우는 데 더 노력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