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1092회 당첨지역
NO.2: 로또 1092회 2등 당첨지역
우주과학탐사부문 산업 생태계 활성화 방향 논의
이번 간담회에는 윤영빈 청장,로또 1092회 당첨지역존리 우주항공임무본부장,노경원 차장 등 우주항공청 주요 간부들과 현대자동차,무인탐사연구소,로또 1092회 당첨지역스페이스 린텍,로또 1092회 당첨지역KAIST 인공위성연구소,인텔리안테크,스페이스빔,로또 1092회 당첨지역레오스페이스,로또 1092회 당첨지역그린광학,로또 1092회 당첨지역와이엔디케이,보령,인터그래비티테크놀로지스 등 11개의 우주탐사 관련 기업 관계자가 함께 모였다.
간담회는 우주항공 분야 산업계 의견을 청취하고 반영하겠다는 취지에서 개최됐으며,지난 제1회 우주수송(발사체) 부문과 제2회 인공위성 부문에 이어 세 번째다.
노경원 우주청 차장‘우주항공청 정책방향’소개를 시작으로 각 참석자들은 업계동향과 애로사항을 공유했다.또 향후 우주과학탐사 부문 산업 발전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우주과학탐사 산업을 대표 참석한 기업 관계자들은 민간기업이 우주탐사 기술을 발전시키는 데 꾸준히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가능한 민간지원 프로그램을 건의했다.국가 차원에서 세계적인 기술력을 갖춘 국내 기업의 국제협력 프로젝트 참여를 장려해서 많은 우주탐사부문 기업이 국제적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윤영빈 청장은 “뉴스페이스 시대의 우주항공 발전의 주역은 기업이며,우주항공청은 우주항공산업에 대한 정부의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우주산업 성장을 위한 기반 인프라 구축 및 산학연 협력 촉진 등 다양한 정책적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로또 1092회 당첨지역
:다만 강서구(당시 북·강서을)는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이 출마했다 낙선하면서 오히려 정치적 자산을 키워 대통령 당선까지 이어간 상징성이 있는 지역이라는 점에서 여당 지역 중진인 김 의원이 수성에 나서야 한다는 목소리도 있다.
로또 1092회 당첨지역,이 대표의 비선 조직인 ‘경기도팀’의 공천 개입 우려도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