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싱글 포커 게임
캐릭터 부합하는 모델 지원,브랜드 매력 강조
i7·X7·i5·X2 등 다양한 핵심 모델 등장
“다채로운 마케팅으로 고객 접점 넓힐 것”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BMW 코리아가 SBS 금토 드라마‘굿파트너’에 i7과 뉴 X2 등 BMW 주요 모델을 협찬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2일 첫 방송을 시작한‘굿파트너’는 이혼이‘천직’인 스타 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배역)과 이혼은‘처음’인 신입 변호사 한유리(남지현 배역)의 차갑고도 뜨거운 성장기를 담은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뜻하지 않은 이별을 마주한 사람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이혼 전문 변호사들이 서로의 결핍을 채워가며 성장하는 과정을 풀어내고 있으며 눈을 뗄 수 없는 이야기 전개와 각 인물들의 다채로운 관계 설정,싱글 포커 게임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첫 화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BMW 코리아는‘굿파트너’속 각 인물들의 특성에 부합하는 모델들을 지원해 BMW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먼저 극의 주인공이자 17년차 베테랑 이혼 전문 변호사 차은경의 차량으로 BMW의 순수전기 플래그십 세단인 i7이 등장한다.압도적인 존재감과 고급스러운 감성을 강조한 외관,싱글 포커 게임프리미엄 라운지와 같은 실내 공간 등 BMW i7이 지닌 럭셔리한 매력이 극중 모두가 선망하는‘워너비’스타 변호사로서 주인공의 사회적 입지와 존재감을 돋보이게 한다.
패기와 열의가 넘치는 신입 변호사 한유리는 역동적인 SAC(스포츠액티비티쿠페) BMW 뉴 X2와 호흡을 맞춘다.콤팩트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의 작은 차체에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쿠페의 실루엣을 온전하게 담은 BMW 뉴 X2는 차체 후면부까지 매끈하게 이어지는 루프라인,싱글 포커 게임선명한 인상을 부여하는 라디에이터 그릴 조명‘BMW 아이코닉 글로우’등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췄다.
이외에도 신뢰와 포용력으로 부드러운 리더십을 발휘하는 변호사 정우진(김준한 배역)은 BMW의 플래그십 SAV(스포츠액티비티차량)인 X7을,차은경의 가정적인 남편으로 다정함과 자상함을 갖춘 김지상(지승현 배역)은 BMW의 순수전기 프리미엄 세단 i5를 타고 등장한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매력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싱글 포커 게임총 16부작으로 준비된 SBS 드라마‘굿파트너’는 7월 12일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되며,싱글 포커 게임넷플릭스를 통해서도 다시 볼 수 있다.
싱글 포커 게임
:사우디아라비아의 노화연구 지원단체 헤볼루션은 지난 2월 “향후 5년간 전임상 단계의 노화 연구 49개에 1억1500만달러(약 1531억원)를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싱글 포커 게임,OTT 부담 낮추기 대책이 조만간 발표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우선 통신사의 저가 요금제에 넷플릭스나 티빙이 도입한 광고형 상품을 붙여 내놓는 것이 현실적인 방안으로 검토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