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민의힘 최호정 의원 후보로 선출…25일 본회의서 확정
부의장 후보에는 이종환 의원 선출…원내대표 이성배 의원
[서울=뉴시스] 조현아 기자 = 11대 서울시의회 후반기를 이끌 의장 후보로 국민의힘 최호정 원내대표가 선출됐다.
최 후보가 25일 서울시의회 본회의에서 의장으로 확정되면 1956년 서울시의회 개원 68년 만에 사상 첫 여성 의장이 탄생하게 된다.
서울시의회 국민의힘은 19일 본회의장에서 의원총회를 열고 최다선(3선) 시의원인 최 원내대표(서초4)를 후반기 의장 후보로 선출했다.
이번 의장 후보 선출은 최 후보와 재선인 남창진(송파2) 부의장,아스널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박중화(성동1) 교통위원장 등 3파전으로 치러졌다.1차 투표에서 과반 득표자가 나오지 않아 득표 순으로 최호정·남창진 후보간 결선 투표 끝에 최 후보가 최종 후보로 선출됐다.
최 후보는 이화여대 석사,아스널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서울시립대 행정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국민의힘 서울시당 여성위원장,아스널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 국민통합위원회 자문위원 등을 역임했다.
통상 다수당에서 의장직을 맡는 만큼,아스널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국민의힘 후보가 의장직을 맡게 된다.더불어민주당은 의장 후보를 내놓지 않은 상황이다.현재 시의회는 국민의힘 75석,아스널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더불어민주당 37석으로 국민의힘이 다수당이다.
국민의힘 부의장에는 이종환(강북1) 의원이 선출됐다.시의회 부의장 두 자리는 교섭단체인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이 나눠 맡는다.
국민의힘 원내대표에는 재선인 이성배(송파4) 의원이 당선됐다.
더불어민주당 부의장 후보로는 3선인 김인제(구로2) 의원이 단독으로 등록해 추대될 전망이다.
후반기 의장단은 오는 25일 열리는 서울시의회 제324회 정례회 본회의에서 전체 의원 투표를 통해 최종 확정된다.
아스널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아스널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임씨는 “아버지는 의사 지시라면 사소한 것까지 모두 지키고 ‘사람 목숨을 살리는 의사는 존경받아 마땅한 직업’이라는 말을 입버릇처럼 했다”고 했다.
아스널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리가켐바이오 관계자는 "초록에 따르면 엔허투 대비 무진행생존기간 중앙값(mPFS)을 제외한 대부분 효능지표에서 LCB14가 엔허투 보다 우수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특히 LCB14는 현재 약물 부작용으로 인해 치료를 중단한 환자가 없어, 치료가 지속됨에 따라 mPFS 역시 초록 대비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