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인터넷 도박 중독

기성용 월드컵 - dxc

NO.1: 기성용 월드컵

[JTBC '사건반장']
[JTBC '사건반장']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한 남성이 배달기사인 것처럼 연기한 후 식당에서 준비한 배달 음식을 훔쳐 달아난 일이 발생했다.

최근 JTBC‘사건반장’은 부산의 한 중식당에서 한 남성이 배달기사가 아닌데도 음식을 대신 가져가는 모습이 찍힌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살펴보면 해당 남성은 자전거를 타고 식당 앞에 도착한 후,기성용 월드컵휴대전화를 손에 쥐고 음식점에 들어선다.그리고는 계산대 앞에 서서 배달 음식을 기다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JTBC '사건반장']
[JTBC '사건반장']


제보자 A씨에 따르면 이 남성은 자신을 배달 업체 직원이라고 소개하고는 “음식 나왔냐” “아직 안 나왔냐”는 식으로 재촉했다.A씨가 주문 번호를 읽자 이 남성은 “맞다”며 “배달 봉지를 한번 더 꽉 묶어 달라”고 요청까지 했고 음식을 건네받고는 서둘러 가게를 빠져나갔다고 한다.

그런데 약 10분 뒤 진짜 배달기사가 가게로 들어와 음식을 찾았고 A씨는 그제서야 앞서 나간 남성이‘가짜 배달기사’였다는 것을 알아챘다.

A씨는 “원래 배달 노동자와 주문 번호를 대조해서 확인하는데 너무 바빠서 의심할 생각조차 하지 못했다”며 “피해 금액은 약 10만원이지만 돈보다 속상한 마음이 크다”고 했다.그러면서 “범인이 방송 후 가게를 찾아오지 않으면 경찰에 신고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기성용 월드컵

:29/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서울=뉴스1) 노선웅 기자 = 공천 작업 막바지에 다다른 국민의힘이 고령화 논란을 겪자 당내에서도 보완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된다.

기성용 월드컵,군인권센터는 숨진 훈련병의 사인이 ‘패혈성 쇼크’로 추정된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28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