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윈조이 대박 맞고

【홍콩 복권】레인보우 잭팟|윈조이 대박 맞고

NO.1: 홍콩 복권

NO.2: 홍콩 복권 세금

NO.3: 홍콩 열차 복권

정의당 선거 홍보비를 부풀려 선관위 비용 보전을 청구한 대종상영화제 총감독에게 유죄가 확정됐다./더팩트 DB
정의당 선거 홍보비를 부풀려 선관위 비용 보전을 청구한 대종상영화제 총감독에게 유죄가 확정됐다./더팩트 DB

정의당 선거 홍보비를 부풀려 선관위 비용 보전을 청구한 대종상 영화제 총감독에게 유죄가 확정됐다.

3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1부(주심 김선수 대법관)는 정치자금법 위반,홍콩 복권사기 등 혐의로 기소된 김우정 대종상영화제 총감독에게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대법원은 원심 판단이 정당하다며 김 감독의 상고를 기각했다.

김 감독은 2020년 총선 때 정의당 홍보광고대행 업무를 총괄하면서 영상 제작 비용을 7500만원 부풀려 선관위에 비용 보전을 청구한 혐의로 재판을 받아왔다.

1심은 김 감독에게 무죄를 선고했지만 2심은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2심 재판부는 김 감독이 선관위에 낸 증빙서류를 허위로 기재했다고 인정했다.재판부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기망해 4000만 원을 편취하고,홍콩 복권3500만 원을 편취하려다가 미수에 그쳐 죄질이 가볍지 않고 사기 범행의 피해 회복이 이뤄지지 않았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다만 김 감독이 대금 대부분을 선거비용 보전청구를 통해 지급받는 형태의 계약을 체결하고도 비보전항목 업무를 상당히 수행해 비용 회수가 필요했다는 경위는 일부 참작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홍콩 복권

:광활한 모래 언덕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이번 시즌에선 △호루스 △사막의 왕 △그래피티 △태풍 등의 신규 카트바디 및 △아리아 △사막 탐험가 에띠 △실크로드 디지니 등의 신규 캐릭터를 추가한다.

홍콩 복권,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에 따르면 지난 28일 오전 11시까지 32개 병원에서 전공의 294명이 현장으로 복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