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아 카지노

피바 아시안컵 - ID=2024-12-03%2Fahxxnr.html

NO.1: 피바 아시안컵

<앵커>

정부와 의료계 갈등이 계속되는 가운데,병원으로 돌아간 일부 전공의들의 명단이 의사들이 이용하는 온라인 게시판에 올라왔습니다.정부는 복귀를 방해하려는 일종의 블랙리스트라며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습니다.

박하정 기자입니다.

<기자>

의사들이 회원인 비공개 인터넷 게시판입니다.

여기에 지난달 말 병원으로 복귀한 일부 전공의들의 명단이 게시됐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집단행동에서 누가 이탈했는지 전공의끼리 서로 알 수 있게 만든 셈인데,정부는 미복귀자들의 병원 복귀를 방해하려는 의도가 담긴 명단으로 봤습니다.

이를 '블랙리스트'로 규정한 정부는 강요와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습니다.

[권병기/보건복지부 필수의료지원관 : 전공의를 포함한 의사 여러분께서는 집단 따돌림으로 개인의 선택을 방해하는 불법행위를 멈춰 주시기 바라며….]

같은 게시판에선 지난 2월,피바 아시안컵전공의들을 향해 병원을 떠날 때 병원 자료를 삭제하고 나오란 글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한 미복귀 전공의는 SBS 기자에게 "정부가 의사들의 비공개 게시판을 검열하는 것 같아 유감"이란 반응을 보였습니다.

어제(1일)를 기준으로 병원에 출근하고 있는 전공의는 전체의 7.9%에 그치고 있습니다.

사직서가 수리된 레지던트도 0.49%에 불과합니다.

복귀하지도 않고,피바 아시안컵그렇다고 사직서가 수리되지도 않은 전공의가 여전히 1만 2천여 명입니다.

전공의 사태가 해결되지 않는 가운데 상반기 결원 규모에 따라 확정되는 하반기 임용시험 모집 공고 시한은 이달 중순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정부는 하반기 모집 때 미복귀 전공의들에게도 지원 자격을 주는 방안을 비롯해 전공의 사태 해결책을 숙의하고 있는데,이르면 다음 주 초,발표할 예정입니다.

(영상취재 : 김균종·양지훈,피바 아시안컵영상편집 : 김종미)

피바 아시안컵

:Australian firm Invictus Energy, which is undertaking exploration work in the Cabora Bassa basin, confirmed the development in an update on Monday.

피바 아시안컵,전날에는 SK하이닉스의 핵심 반도체 기술을 잠재적 경쟁사 중국 화웨이에 빼돌린 혐의로 중국인이 국내 법원에서 구속 상태에서 재판을 받고 있는 것이 머니투데이 단독 보도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