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리에b
NO.2: 세리에b 브라질
NO.3: 세리에 B 중계
NO.4: 세리에b 농구
NO.5: 세리에b 논eu
NO.6: 세리에b 일정
NO.7: 세리에b 유니폼
NO.8: 에콰도르 세리에b
NO.9: 유벤투스 세리에b
NO.10: fm 세리에b
[군포=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군포시가 14일 산본신도시 정비 기본계획(안) 주민공람에 나섰다.국토교통부의 노후 계획도시 정비 기본계획 수립에 따른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기획됐다.
다음달 4일까지 군포시청 5층 제3기록관에서 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공람 가능하다.
군포시는 이번 공람을 통해 산본신도시에 대한 정비사업 추진 기반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향후 관련 부서(기관) 협의,세리에b시의회 의견 청취,세리에b지방위원회 심의 등 행정 절차를 거쳐 올해 말 경기도 승인을 얻을 예정이다.
앞서 군포시는 지난달 10일 산본신도시 정비 기본계획(안)과 선도지구 선정 등에 대한 주민설명회를 열었다.
이어 다음날에는 최소한의 공공기여 비율(1구간 10%,세리에b2구간 41%)을 제시하는 등‘군포시 노후 계획도시 정비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입법 예고했다.시 의회 심의·의결을 거쳐 오는 10월 초 공포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군포시는 “양질의 주거 공간과 자족 기반 확충으로 재창조되는 RISE-UP 산본”을 비전으로‘생활밀착형 N 분 도시‘동반성장 자족도시‘지능형 이동 수단 도시‘지속 가능한 생태도시’의 4대 목표를 설정했다.
한편 국토교통부 발표에 따른 산본신도시 기준 용적률은 330%(현 도시 평균 용적률 207%)이며,세리에b이를 통해 주택 1만 6000호(현 11만명·4만 2000호→후 14만명·5만 8000호)가 추가 공급된다.
fm 세리에b
:kr▶뉴스 홈페이지: http://talk.
세리에b,"동거녀에 219억원 이상 지출…盧엔 신용카드 일방적 정지·생활비 지원 중단""이혼소송 후 아트센터 퇴거 요청…노 관장에게 고통" 판단…소송에도 영향? 최태원 SK그룹 회장(왼쪽)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이 16일 오후 서울 서초구 고등법원에서 열린 이혼 관련 항소심 변론기일에 출석하며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