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규칙
현지 시각 1일 AP와 DPA 통신에 따르면 미국 국립 허리케인센터(NHC)는 이날 아침 베릴이 4등급의 세력으로 그레나다에 속한 카리아쿠에 상륙한 이후 '재앙 가능성'이 있는 5등급으로 강화됐다고 밝혔습니다.허리케인 등급은 가장 약한 1등급부터 가장 강한 5등급으로 나뉩니다.
NHC는 베릴이 서-북서 방향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수요일 자메이카에,프로야구 규칙목요일에는 멕시코 유카탄반도에 상륙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NHC는 지난달 30일 열대성 폭풍이었던 베릴이 24시간 만에 4등급 허리케인으로 커졌고,프로야구 규칙현재는 최대 풍속이 시속 261㎞에 달하고 있어 자메이카에 생명을 위협할 수 있을 정도의 강풍과 폭풍을 가져올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딕콘 미셸 그레나다 총리는 이날 브리핑에서 허리케인 베릴이 전국을 강타하면서 적어도 1명이 사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미셸 총리는 베릴이 카리아쿠와 쁘띠 마르티니크를 강타하면서 많은 가옥이 파손됐다면서 전기도 끊어졌으며 섬 간 통신도 어려운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그레나다 인근의 세인트빈센트 그레나딘과 세인트루시아에서도 허리케인 베릴이 몰고 온 폭우와 강풍으로 큰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미국 국립해양대기청(NOAA)은 기후변화에 따른 수온 상승과 라니냐 현상으로 인해 올해 이례적으로 강한 허리케인 시즌이 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프로야구 규칙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프로야구 규칙채널 추가
▷ 네이버,프로야구 규칙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프로야구 규칙
:앞서 농식품부는 지난 13일에는 CJ제일제당과 오뚜기, 롯데웰푸드, 농심 등 19개 식품업체 대표들과 간담회를 열고 가공식품 물가안정 노력에 협조할 것을 주문했다.
프로야구 규칙,美 "23일 對러 중대 제재패키지 발표…러 방산·돈줄 실질 타격"(종합2보)우크라 침공·나발니 사망 러 책임 추궁…"바이든 24일 G7정상과 회의"AP "동결된 러 자금 몰수·러 석유수입가격 상한선 하향 포함 가능성"바이든 美 대통령[AP 연합뉴스 자료사진] (워싱턴=연합뉴스) 조준형 김경희 특파원 = 미국 정부는 러시아 감옥에서 숨진 러시아 반정부 운동가 알렉세이 나발니의 의문사와 관련해 러시아에 대한 '중대(major) 제재' 패키지를 오는 23일(현지시간) 발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