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
NO.2: 프리미어리그 공식 중계
NO.3: 프리미어리그 공식 계정
금주 기업공개(IPO) 시장에선 시가총액 3조원이 넘는 게임 개발사 시프트업이 유가증권시장(코스피)에 입성한다.산일전기,케이쓰리아이,피앤에스미캐닉스 등은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수요예측에 돌입한다.
7일 증권업계에 따르면,프리미어리그 공식시프트업은 오는 11일 코스피에 상장한다.
앞서 시프트업은 지난달 3~27일 수요예측에서 225.9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최종 공모가를 희망범위(4만7000~6만원) 상단인 6만원으로 결정했다.이어 지난 2~3일 실시한 일반청약에서 통합 경쟁률 341.24대 1,프리미어리그 공식증거금 18조5500억원을 기록했다.
시프트업은 공모가 기준 시가총액이 3조4815억원에 달한다.상장과 함께 코스피에 상장된 게임사 중 크래프톤,넷마블,프리미어리그 공식엔씨소프트에 이어 4위로 올라서게 된다.
산일전기,케이쓰리아이,프리미어리그 공식피앤에스미캐닉스는 금주 수요예측에 나선다.
산일전기는 특수 변압기 회사로,9~15일 수요예측을 실시한다.특수 변압기는 해상 풍력,태양광,해양플랜트 등 기상 변화가 큰 환경에서 쓰이는 전문 변압 장비다.선진국의 노후화된 인프라 교체 시기와 함께 신재생에너지 비중이 확대되며 변압기 수요가 늘고 있다.
케이쓰리아이는 확장현실(XR)용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기업으로,10~16일 수요예측을 진행한다.
회사는 XR 콘텐츠 개발과 실행을 위해 필수적인 개방형 소프트웨어인 XR 미들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이를 바탕으로 디지털 트윈 시티(가상도시 재현) 등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피앤에스미캐닉스는 의료용 재활로봇 기업으로,프리미어리그 공식11~17일 수요예측을 실시한다.회사는 뇌졸중 등으로 거동이 어려운 환자의 보행 재활을 돕는‘워크봇’을 주력 제품으로 제공한다.
프리미어리그 공식 중계
:피해자인 30대 남성 정 모 씨는 "이사를 앞두고 세탁기와 건조기를 구매하려고 예약금 20만 원을 지불했는데 연락이 두절됐다"며 "당근 온도(구매 신뢰도)가 높은 편이었고 거래 내역도 40건 정도 있어 믿을 만하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어리그 공식,()#한미일 #외교차관 #북한 #중국 #사무국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