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치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게시물 1시간 만에 삭제…학생 39명 재시험
경남교육청 "고의가 아닌 부주의로 발생 판단"[이데일리 채나연 기자] 경남 지역의 한 고등학교 교사가 기말고사 문제를 출제한 뒤 자신의 SNS 계정에 시험 문제 일부를 노출해 학생들이 재시험을 치르는 일이 벌어졌다.
A씨는 기말고사 시험문제 출제에 대한 부담을 토로하는 글과 함께 셀카를 찍어 올렸다가 사진 배경에 문제지 일부가 노출된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해당 SNS 계정이 비공개여서 재학생들이 문제를 보지 못했을 것이라 보고 당시 출제한 문제들로 지난 3일 해당 과목 기말고사를 진행했다.
그러나 시험 이후 문제가 유출됐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이의를 제기했다.이에 학교 측은 문제가 되는 과목을 수강하는 고등학교 3학년 39명을 대상으로 지난 8일 재시험을 진행했다.
도교육청과 학교 측은 이번 시험문제 유출이 고의가 아닌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 일이라고 판단하고 있다.
해당 학교 교감은 “A교사가 시험문제 출제를 마치고 부주의하게 SNS에 올렸다가 1시간 만에 삭제한 것으로 파악했다”며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매체와의 통화에서 밝혔다.
인디애나치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인디애나치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다른 언론도 이날 '공매도 6월 재개–대상 확대 검토…밸류업 강화' 제하의 기사에서 "현재 350개로 제한된 공매도 가능 종목을 확대하는 방안이 검토된다"며 "이르면 올해 6월에 공매도를 재개하면서 공매도 거래가 가능한 종목을 늘리는 방안이다"라고 보도했다.
인디애나치킨,이투스에듀는 국어 영역의 경우 작년 수능과 비슷한 난이도지만 체감 난이도가 꽤 높을 걸로 분석했고, 영어도 까다로운 문제가 많아 성적대에 따른 체감 난이도가 다를 것이라고 평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