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항저우 야구 금메달
NO.2: 항저우 아시안 게임 야구 금메달
NO.3: 항저우 아시안 게임 야구 금메달 kbs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지하 네트워크를 통해 엔비디아의 인공지능(AI) 전용 칩이 중국으로 밀수입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26세의 중국인 유학생은 지난해 가을 휴가를 맞아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여행 가방을 꾸렸다.그의 가방 안에는 옷과 신발 외에도 여섯 개의 엔비디아 칩세트가 들어 있었다.
대학 시절 한 친구가 엔비디아 칩세트를 가져오면 보상하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이다.
그는 중국에 도착하자마자 그가 가지고 온 칩 한 세트당 100달러의 운송료를 받았다.
이 학생의 예는 엔비디아의 첨단 AI 칩에 접근하는 것을 막는 바이든 행정부의 규제를 우회하는 구매자,항저우 야구 금메달판매자,항저우 야구 금메달배달자로 구성된 은폐된 네트워크의 일부다.
이같은 방법으로 입수한 엔비디아 칩을 70개 이상의 유통업체가 온라인에서 공개적으로 팔고 있다.
유통업체의 한 관계자는 "칩의 흐름이 매우 안정적이어서 선주문을 받고 몇 주 안에 배송을 완료한다"고 밝혔다.
판매자들은 “상부에 정책이 있으면 하부에는 대책이 있다”고 말했다.
WSJ은 밀수입 규모가 대기업의 수요를 충족시킬 정도는 아니지만 스타트업(신생기업)이나 국가 연구기관의 수요는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수준이라고 전했다.
항저우 아시안 게임 야구 금메달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작성한 누리꾼은 "웃겨서 찍은 사진"이라며 "출생 장려 댄스인데 출산과 꽤 멀어지신 분들만 춤을 추고 있는 게 유머였다"라고 꼬집었다.
항저우 야구 금메달,당시 이해찬 대표의 민주당은 '시스템 공천'을 이끌면서 혁신을 꾀했다는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