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후스코어

르세라핌 검스

NO.1: 르세라핌 검스

가을부터 인도 예정…200여 국내 협력업체와 생산

르노코리아의 신차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가 부산 공장에서 양산을 시작한다.올해 가을부터 소비자들에게 인도될 예정이다.

르노코리아는 지난 15일 부산 공장에서 올가을부터 고객 인도 예정인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양산 개시와 1호차 생산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르노 그룹의 전세계 공장 중 최고 수준의 생산 품질을 자랑하는 부산공장에서 생산된다.

르노코리아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를 200여 국내 협력 업체들과 함께 생산하며 부산 협력 업체 생태계의 지속적인 발전에 기여할 방침이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2820㎜의 동급 최대 휠베이스로 넉넉하고 편안한 뒷좌석 공간을 제공하며,차체의 18%를 초고강도 핫 프레스 포밍(HPF) 부품을 사용했다.

국산 모델 최초로 동승석까지 디스플레이를 확장한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을 적용했다.여기에 온라인동영상 서비스(OTT),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등 다양한 웹 서비스가 제공되며,르세라핌 검스동승자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연결해 독립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5세대(5G) 데이터는 5년간 무상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자율주행 2단계 수준의 '액티브 드라이버 어시스트'를 모든 트림에 기본 사양으로 탑재했으며 실시간 티맵 내비게이션과 음성인식 시스템 누구 오토를 기본 제공한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하이브리드 △가솔린 터보 2WD △가솔린 터보 4WD 세 종으로 출시된다.여기에 르노 그룹의 정통 스포츠카 브랜드 알핀에서 영감을 받은 최상위 트림 '에스프리 알핀'도 국내 시장에 새롭게 선보인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에 탑재한 새로운 버전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동급 최고 수준인 245마력의 시스템 출력에 1.64kWh의 동급 최대 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돼 현재 사전 예약받고 있다.르노 성수,스타필드수원점,르세라핌 검스수원사업소,르세라핌 검스부산동래사업소,대전사업소에서 전시 중이다.

르세라핌 검스

:참가 접수 종료 후 7월 중에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예선전에 진출할 팀의 조 추첨을 실시한다.

르세라핌 검스,그러나 최근 AI 열풍을 타고 엔비디아 주가가 폭등하면서 그의 재산도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