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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범죄 사례 기반 실용적 내용 담아
안랩의 보안 교안은 △사이버 범죄 사례·보안 개념 소개(1회차: 피싱 편,토트넘 대 afc 본머스 경기2회차: 악성앱 편) △학습 내용을 쉽게 익힐 수 있는 게임 활동 △교사 참고용 지도안 등 교사들이 즉시 사이버 보안 교육에 활용할 수 있는 컨텐츠로 구성돼 있다.
교사들은 교육과정 운영·계획,토트넘 대 afc 본머스 경기재량 교육 등에 활용(초등학교 3학년 이상 권장)할 수 있고,토트넘 대 afc 본머스 경기지역교육청 등 기관에서는 직원·교사·학부모 연수,토트넘 대 afc 본머스 경기지역사회 연계교육 계획 등에 활용할 수 있다.안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번 안랩의 보안 교안은 실제 사이버 범죄 사례를 기반으로 다양한 사이버 범죄 예방·대응을 위한 실용적인 내용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안랩은 이를 위해 내부 보안 전문가의 의견을 바탕으로 초안을 작성해,토트넘 대 afc 본머스 경기수정청소년수련관,토트넘 대 afc 본머스 경기위례중앙초등학교 등에서 정보보안 시범수업을 진행하며 피드백을 반영했다.
인치범 안랩 커뮤니케이션실 상무는 "이번 보안 교안으로 초등학생 등 저연령층을 노린 사이버 범죄에 대한 예방·대응 교육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며 "안랩은 앞으로도 '안전해서 더욱 자유로운 세상'라는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