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4 프로야구 신인드래프트 예상

방법 다시 보기|【모코사이트】

NO.1: 방법 다시 보기

NO.2: 방법 다시 보기 누누

NO.3: 방법 다시 보기 티비 나무

NO.4: 방법 다시 보기 1 화

NO.5: 방법 다시 보기 2 회

NO.6: 방법 재차 의 다시 보기

NO.7: 방법 시즌 2 다시 보기

NO.8: 너를 싫어하는 방법 다시 보기

NO.9: 영화 방법 다시 보기

NO.10: ebs 다시 보기 방법

유튜버 채널‘조튜브’(Joe튜브).[조튜브’(Joe튜브) 유튜브 캡쳐]
유튜버 채널‘조튜브’(Joe튜브).[조튜브’(Joe튜브) 유튜브 캡쳐]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캄보디아 여행에서 발마사지를 받은 한국인 유튜버가 세균에 노출돼 심각한 피부 염증을 겪고 수술까지 한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조튜브’(Joe튜브·구독자 66만명)에는‘동남아 가서 마사지 받았다가 수술까지 했습니다… 어이가 없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이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68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유튜브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조튜브는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1시간에 5달러(약 7000원)짜리 발마사지를 받은 뒤 끔찍한 경험을 했다.마사지를 받은 이후 발목 부위에 동그란 형태의 물집이 생긴 뒤 상태가 계속해서 악화됐던 것.

조튜브는 처음엔 피부과를 방문했지만,방법 다시 보기주사와 항생제 등을 처방에도 상태는 호전되지 않았다.이틀 뒤에도 다른 피부과를 찾아갔지만 역시 처방은 비슷했다.

결국 외과로 향한 조튜브는 수술해야 한다는 진단을 받았다.조튜브는 “마취를 하더니 칼로 째서 염증을 다 긁어내더라.그리고 주삿바늘을 꽂았다.그곳으로 염증 빠지라고”라며 수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조튜브는 마사지 후 생긴 피부 염증의 원인을 비위생적인 발마사지로 추정했다.

그는 “7000원짜리 캄보디아 마사지가 워낙 싸니까 관광객이 끊이질 않는다.이 사람 나가면 저 사람 들어오는 곳이었다”며 “그러다 보니 마사지하는 분들이 손도 안 닦고,방법 다시 보기발마사지에 쓰는 오일도 관리가 제대로 안 돼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특히 털이 좀 많은 남성분들은 모공으로 세균이 침투한다고 하더라”라며 “마사지 받을 때 너무 싼 곳만 찾지 마시라.정말 조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방법 다시 보기 티비 나무

:출근·병원·쇼핑 등 일상생활을 위한 평균 이동시간은 서울에서는 37분, 경기와 인천에서는 각 40분, 41분 내외가 소요됐다.

방법 다시 보기,또한 미래차 국가첨단산업단지 등 신규 조성하는 첨단산업 클러스터의 승인·착공 등 행정절차와 함께 도로·용수·전기 등 관련 인프라가 차질없이 지원되도록 관련부처와 함께 노력하고 있는 현황을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