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햄스터 월드컵

【야구 세이브】빅토리 라이더 헤어|햄스터 월드컵

NO.1: 야구 세이브 조건

NO.2: 야구 세이브 홀드 기준

NO.3: 야구 세이브 세이프

NO.4: 야구 세이브 순위

NO.5: 야구 세이브 요건

민주당 원내대표 "트럼프 안전해 안심,야구 세이브폭력 설 자리 없을 것"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13일 (현지시간)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열린 선거 집회서 유세를 하던 중 총격 사건이 발생해 얼굴에 핏자국을 묻은 가운데 경호원들이 긴급하게 대피를 시키고 있다.2024.07.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13일 (현지시간)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열린 선거 집회서 유세를 하던 중 총격 사건이 발생해 얼굴에 핏자국을 묻은 가운데 경호원들이 긴급하게 대피를 시키고 있다.2024.07.14 ⓒ AFP=뉴스1 ⓒ News1 우동명 기자

(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 미국 상·하원 양당 지도부가 13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유세 현장에서 총격이 발생하자 그의 안전에 안도하면서도 폭력을 규탄했다.

척 슈머 상원 민주당 원내대표는 이날 소셜미디어 엑스(X·옛 트위터)를 통해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안전하다는 사실에 안심했다"며 "정치적 폭력은 우리나라에서 설 자리가 없다"고 말했다.

미치 매코널 상원 공화당 원내대표도 X에 "오늘 밤 미국인들은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비열한 공격 이후 그가 괜찮은 것처럼 보이는 데 감사하다"며 "우리 정치에 폭력이 설 자리는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하원의 하킴 제프리스 민주당 원내대표도 "트럼프 전 대통령을 위해 기도하겠다"고 발표했고,야구 세이브마이크 존슨 하원 공화당 원내대표 또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는 내용의 게시물을 올렸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집회를 하던 도중 총격이 발생하자 오른쪽 귀에 피가 묻은 채 경호원들에게 둘러싸여 무대를 내려와 차량으로 대피했다.이후 트럼프 전 대통령 측 대변인은 그가 인근 의료 시설에서 검사를 받았으며 생명에 지장이 없다고 밝혔다.

CNN과 워싱턴포스트(WP) 등은 총격 용의자가 유세 현장에서 사망했다고 법 집행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WP는 총격범 외에 1명이 숨지고 1명이 다쳐 중태에 빠졌다고 전했다.

야구 세이브 세이프

:마켓 인텔리전스 플랫폼 센서타워에 따르면 2년간 국내 도서 앱 매출 1위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웹툰, 웹소설 플랫폼은 카카오페이지로 나타났다.

야구 세이브,5도의 후륜 조향각을 지원하는 리어 액슬 스티어링이 기본 적용돼 민첩한 조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