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국민카드 굿데이카드
6일(현지시각) 요미우리신문에 따르면 국토교통성은 6개 차종의 생산 공장이 있는 지역의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기준 적합성을 이달 내 조속히 판단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 해당 차종 보유자들이 안심하고 운전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측면도 있다고 요미우리신문은 전했다.
도요타자동차 등 5개사는 국가 기준에 적합해 계속 타는 데 문제가 없다고 밝히고 있지만,kb국민카드 굿데이카드국토교통성은 자체적으로 시험해 기준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리콜 등을 검토한다는 계획이다.
출하가 정지 된 상태인 6개 차종은 도요타자동차의 '야리스 크로스','코롤라 필더',kb국민카드 굿데이카드'코롤라 악시오',마쓰다자동차의 '마쓰다2',kb국민카드 굿데이카드'로드스터RF',야마하모터의 오토바이 'YZF-R1'이다.
이들 차종의 생산 공장은 이와테현,미야기현,시즈오카현,히로시마현,야마구치현에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kb국민카드 굿데이카드
:사진 제공=한국석유화학협회[서울경제] 신학철 LG화학(051910) 부회장이 최근 석유화학 산업의 위기 상황과 관련해 “장기적으로 보면 성장 기회가 반드시 열릴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kb국민카드 굿데이카드,돈을 받은 후 엉뚱한 물건을 보내는 중고사기 예방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