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리올스 대 에인절스
서머 게임 페스트 킥오프 라이브에서 웅장한 시네마틱 트레일러와 함께 첫 공개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2K와 파이락시즈 게임즈는 혁신적인 전략 비디오 게임 문명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작품‘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이하 문명 VII)’을 플레이스테이션5,오리올스 대 에인절스플레이스테이션 4,엑스박스 시리즈 X|S,엑스박스 원,오리올스 대 에인절스닌텐도 등을 통해 2025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문명 VII는 이번 서머 게임 페스트 킥오프 라이브에서 처음 공개됐으며,오리올스 대 에인절스역사 속 인류의 진보와 시간의 시험을 이겨내고 유산을 구축하기 위한 도전을 보여주는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2K는 올해 8월경 게임에 도입될 새로운 기능을 비롯해 스위치,스팀을 통한 PC,맥과 리눅스 등 일부 플랫폼에서 위시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도록 공개할 예정이다.
문명 프랜차이즈의 7번째 메인 타이틀인 문명 VII는 전설적인 파이락시즈 팀이 개발한 4X 전략 게임으로,오리올스 대 에인절스플레이어는 자신의 문명을 건설하고,도시와 건축물을 세워 문명의 번영을 추구해야 한다.이를 위해 경쟁 문명을 정복하거나 협력하면서 미지의 세계를 탐험해야 한다.
파이락시즈의 크리에이티브 개발 이사이자 문명 프랜차이즈의 창시자인 시드 마이어는 "30년 넘게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문명에 대한 사랑과 지원을 보여 주었다.문명 팬들에게 30년 동안의 전략 혁신과 개선을 대표하는‘문명VII’을 선보일 수 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2K 게임즈의 데이비드 이스마일러 대표는 “7000만장 이상이 팔리고 10억 시간 이상 플레이한 문명 프랜차이즈는 2K가 보유한 최고의 크라운 주얼이다”며 “파이락시즈 게임즈가 문명 VII으로 다시 한번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문명VII는 현재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등급 위원회(ESRB)에서 등급 심사 중이며,현재는 테스트 버전의 RP 등급을 받았다.파이락시즈 게임즈는 2K의 스튜디오로,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오리올스 대 에인절스
:추억 여행 중", "우리 남편 이영돈 82년생 초콜릿 받고 신나심" 이라고 적었다.
오리올스 대 에인절스,이외에도 자본 확충이 시급한 회사들이 잇달아 영구채를 발행할 계획이어서 올해 비금융기업 발행액은 3조원을 넘어설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