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북런던 더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리금융그룹은 해외여행 특화 체크카드인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환전,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북런던 더비결제,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북런던 더비할인,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상품으로,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북런던 더비국내외 이용 시 5% 캐시백을 기본 탑재했다.국내,국외,쇼핑,푸드,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북런던 더비일상 등 가맹점 구분과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건당 2000~9000원까지 차등 적용되며 통합 월 캐시백 한도는 최대 3만원이다.
또 이 상품은 해외 결제 수수료 면제,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북런던 더비국제 브랜드 수수료 면제,해외 ATM 출금 수수료 면제,전 세계 1300여개 공항 라운지 연 2회 무료 이용 등 해외 여행자에게 필요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금융은 이 상품과 연계한‘위비트래블 외화예금’도 새로 선보였다.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미국 달러(USD) 기준으로 하루에 1만달러까지 환전하고 최대 5만달러까지 예치할 수 있으며,미국 달러(USD),일본 엔(JPY),유로화(EUR) 등을 포함 전 세계 30개 주요 통화를 별도 환전수수료 없이 계좌에 담을 수 있다.
특히 위비트래블 외화예금에 예치된 미국 달러(USD)와 유로(EUR)는 각각 연 2.0%,1.5% 수준의 이자도 지급된다.이 밖에도 미국 달러(USD) 일본 엔(JPY),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북런던 더비유로(EUR) 등은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현찰로 찾을 수 있으며,이때 현찰수료 50%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해외여행 트렌드에 맞춰 꼭 필요한 혜택만 골라 담은‘위비트래블 체크카드’를 준비했다”며 “이 상품이 해외에서만 유용한 상품이 아니라 사용하면 할수록 다양한 재미를 느끼고 많은 혜택과 함께 덤으로 환테크도 챙길 수 있는‘해외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