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계 축구 리그 순위 2022
한 육군 소령이 뇌경색으로 쓰러진 노인을 병원으로 이송하는 데 큰 도움을 주고 유유히 사라졌다는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지난 1일 페이스북 육군 홈페이지 육군훈련소 대신 전해드립니다(육대전)에 누리꾼 A씨는 "지난 27일 강원도 인제 남면 어론리에서 오전 9시쯤 한 어르신이 뇌경색으로 쓰러지셨다"고 했다.
A씨는 "신속하게 병원으로 이송하려면 보호자가 빨리 왔어야 하는 상황이었다"고 전했다.
일촉즉발의 상황.바로 그 순간.한 육군 군인이 보호자 할머니를 모시고 어디선가 나타났다.그는 보호자와 아픈 어르신을 구급차에 태운 뒤 유유히 떠났다.
A씨는 "정신이 없는 급박한 상황이라 육군 소령이라는 것 말고는 하나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라며 "소령님은 '당연한 일을 한 것일 뿐이다'라는 말을 남긴 채 떠나셨다"고 말했다.
이어 "늦었지만,세계 축구 리그 순위 2022이곳에서라도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올린다"라며 "언제나 국민의 가장 든든한 울타리가 대한민국 군인이라는 걸 느꼈습니다"라며 글을 마쳤다.
해당 글을 본 누리꾼들은 감동했다.이들은 "정말 잘하셨습니다",세계 축구 리그 순위 2022"더운 날씨에 고생 많이하십니다!감사합니다",세계 축구 리그 순위 2022"군인의 자부심은 이기는 것보다 지키는 것에서 옵니다!수고하셨습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세계 축구 리그 순위 2022
: 하마스의 휴전 제안이 이스라엘 최대 우방 미국 중재로 이뤄졌음에도 네타냐후 총리가 이를 공개 거부하며 중동 정세에 드리운 먹구름이 더욱 짙어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세계 축구 리그 순위 2022,연구 결과 24개월 아기는 15개월 아기보다 시연된 행동을 기억하고 모방하는 능력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