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클룩
NO.2: 클룩 쿠폰
NO.3: 클룩 할인코드
NO.4: 클룩 디즈니랜드
NO.5: 클루셉스키
NO.6: 클루
NO.7: 클루리스
NO.8: 클루 보드게임
NO.9: 클루드
NO.10: 클루지
하야시 "외교 채널 통해 한국 정부에 '즉시 중지' 요구"
이달 초에도 한국의 해양조사에 동의 없이 EEZ 넘어왔다며 딴지
(서울=뉴스1) 권진영 노민호 기자 = 하야시 요시마사(林芳正) 일본 관방장관이 독도 주변 해역에서 한국의 선박이 조사를 실시한 것에 대해 "즉시 중지하라"며 강하게 반발했다.이달 들어 벌서 두 번째 항의다.
FNN에 따르면 하야시 관방장관은 27일 오전 기자회견에서 "한국 측에는 곧바로 외교 채널을 통해 일본의 배타적경제수역(EEZ)에서 사전 동의 없이 해양의 과학적 조사가 다시 실시된 것은 용납할 수 없으며,클루즉시 중지하라고 항의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케시마(일본의 일방적 독도 표기법)는 역사적 사실로 보나 국제법으로 보나 명백히 일본 고유의 영토이며 한국 측에 따른 일련의 행동은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다"고 했다.
그는 "일본은 다케시마 문제에 대한 일관적 입장에 기반해 앞으로도 한국 측에 적절한 대응을 강력히 요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일본은 이달 6일 한국이 실시한 해양조사에 대해서도 조사 중지를 요구한 바 있다.
한편 우리 정부는 즉각 "독도는 역사적·지리적·국제법적으로 명백한 우리 고유의 영토로 우리 영토주권에 대한 일본 측의 어떠한 주장도 받아들일 수 없다"며 일본 측 항의를 일축했다.
클루리스
:수사단장 “도대체 국방부에서 왜 그러는 것입니까?”해병대 사령관 “(오늘) 오전 대통령실에서 VIP(대통령) 주재 회의 도중 1사단 수사결과에 대한 언급이 있었고, VIP가 격노하면서 장관과 통화한 후 이렇게 되었다.
클루,동아일보가 23일 입수한 선출직공직자평가위원회 명단에 따르면 평가위원은 송기도 위원장을 포함해 총 12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