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업무 투명성·윤리·인권 강화
내부통제 시스템 적정성 대외 인정
전기안전공사는 자체 청렴도 조사,윤리·인권경영 수준 진단,기관주도의 내부통제 시스템 구축,2018 러시아 월드컵 팀고위직 솔선수범을 위한 반부패 청렴의 달 선포 등 다양한 활동으로 한국컴플라이언스협회에서 공적을 인정받았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전기안전공사 감사실 황일연 팀장이 ▲고위직 솔선수범 리더십과 부서별 유기적 협조체계 구축을 위한 'KESCO 청심안심 추진단' 운영과 성과 ▲이해충돌 3중방어 시스템 구축 ▲이해충돌 3중방어 시스템 구축 ▲컴플라이언스 릴레이 강조의 달 운영 등 기관의 컴플라이언스 우수사례를 발표했다.
박지현 전기안전공사 사장은 "업무 투명성과 윤리성,내부통제 적정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기쁘다"며 "창립 50주년을 맞아 국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기안전공사는 윤리·인권경영 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임직원들의 청렴의식 강화 등 청렴문화 정착·확산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2018 러시아 월드컵 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18 러시아 월드컵 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진료 거부를 언제까지 이어갈 것인지 등 향후 집단행동 계획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2018 러시아 월드컵 팀,이승환 기자의대 2000명 증원이 확정되면서 입시 지형에 지각 변동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