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역관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평창대관령음악제 간담회
7월 24일부터 8월 3일까지 열려
양성원 예술감독 "베토벤 축제"
11일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2024 평창대관령음악제’예술감독을 맡은 첼리스트 양성원은 축제 취지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올해로 21회를 맞은 이번 축제는 다음달 24일부터 8월 3일까지 강원 평창 알펜시아 콘서트홀과 대관령 야외공연장 등지에서 열린다.개막 공연으로는 초연 200주년을 맞은 베토벤 교향곡 9번‘합창’과 베토벤의 영원한 스승,신천지 역관광하이든의‘첼로 협주곡 D장조’가 무대에 오른다.하이든 곡에서는 첼로의 거장 미클로시 페레니가 활을 켠다.폐막 공연에는 베토벤의 교향곡 3번(영웅)과 피아노 협주곡(황제)이 선택됐다.
이번 축제에서 특히 눈길이 가는 것은 베토벤이 남긴 단 하나의 오페라‘피델리오’공연이다.베토벤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전막 오페라지만 생전 크게 실패해 악성(樂聖)에게 좌절감을 안겨준 작품이기 때문.피델리오는 다음달 30일 대관령 야외공연장에서 콘서트오페라 형식으로 공연된다.바이올리니스트 박지윤(라디오 프랑스 필하모닉 악장)과 이지윤(베를린 슈타츠카펠레 악장),신천지 역관광비올리스트 홍웨이 황,신천지 역관광첼리스트 이정현,신천지 역관광클라리넷 연주자 김한 등은 모차르트와 브람스의 클라리넷 5중주를 연주한다.
신천지 역관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천지 역관광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김동환 포티투마루(42MARU) 대표가 '데이터와 AI 이야기:딥러닝에서 생성형AI까지'를 주제로 기조연설했다.
신천지 역관광,[사진=위키피디아]독일의 한 실험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