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디셉션 야구
NO.2: 야구 디셉션 뜻
술에 취해 병원 응급실에서 난동을 부려 조사를 받고 있는 여경이,디셉션 야구앞선 승진시험에서 합격했다는 이유로 승진 대상자에 포함돼 논란이 일고 있다.
3일 세계일보에 따르면 강원경찰청 소속 여경 A경장은 3일자 경찰 승진 대상자에 포함됐다.그는 올해 초 치러진 승진 시험에서 합격했다.
문제는 A경장이 응급의료법 위반 혐의로 경잘 조사를 받고 있다는 점이다.A경장은 지난 5월28일 동료 경찰관들과의 회식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길에서 넘어져 부상을 입은 뒤 이송된 병원 응급실에서 의료진들에게 욕설을 하며 난동을 부렸다.신고받은 경찰이 출동하자 A씨는 병원을 떠났다.
논란에 대해 경찰은 수사 결과 무혐의로 결론날 수 있기 때문에 승진할 수 없는 것은 아니라는 원칙론을 내세웠다.다만 수사와 별개로 징계 관련 절차는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야구 디셉션 뜻
:벧엘선교교회 제공질병관리청이 지난해 공개한 ‘지자체별 비만율 현황’에 따르면 국내 성인 3명 중 1명이 비만으로 나타났다.
디셉션 야구,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혼 최동석, 자녀들 만나…"뭐가 잘못된 거지?"◇ 풍자 "성형할 때 코끼리 마취제 투여했다"◇ 30년째 가장 이승연 "父, 연끊고 살아도 문제없어"◇ 배우 공명·위키미키 김도연 열애설에 "선후배 사이"◇ 조승우 '사이다 발언' 재조명…"의사, 뭐가 다른데?"◇ 엄태웅♥윤혜진 딸, 11살인데 키 170㎝◇ 이효정 "남편 불륜, 나한테 들킨 것만 15번"◇ 서하얀, 임창정 먹튀 논란에 "고개 숙이겠다"◇ "남자배우 L씨, 신체 부위 찍고 잠수이별"◇ 황정음, 이영돈 불륜 폭로 "한번 참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