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what you download
NO.2: what is download speed
NO.3: what is download manager
NO.4: what is download festival
NO.5: what is downloader app
NO.6: what to download on netflix
NO.7: what to download whatsapp
NO.8: what is download apk
NO.9: what to download for python
NO.10: what is download play store
원 후보 대해선 "누나의 마음으로 잘 다독여 하나로"
(울산=뉴스1) 김지혜 기자 = "실력자들 다 나오셨는데,what you download제가 지켜 온 선당후사 정신으로 잘하겠다."
국민의힘 전당대회에 출마한 나경원 당대표 후보가 14일 당원 합동 간담회를 위해 울산시당을 찾아 이같이 밝혔다.
울산 당원들 앞에 선 나경원 후보는 "당대표가 해야 하는 가장 첫 번째 일은 민주당의 의회 폭거를 막아내는 일"이라며 "의회 투쟁을 해본 사람은 2019년 나경원밖에 없다"고 말했다.
두 번째로 해야 할 일로는 '수도권 민심,청년 민심'을 언급하며 "동작구에서 다시 이기기 위해 4년 동안 정말 처절하게 했고,이번에 단 8% 차이 났다"며 "이들의 민심 잡기 역시 제가 전문"이라고 말했다.
나 후보는 선당후사 정신을 언급하며 "대통령의 미움을 받는 1년 동안 당에도,what you download대통령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봐 인터뷰를 단 한 번도 안했다"며 "당과 나라를 먼저 생각하는 사람,신뢰 관계가 파탄 나지 않은 사람은 나"라고 어필했다.
그러면서 "전당대회 걱정된다고 많이들 얘기하시는데,원희룡은 대학 동기지만 나이는 내가 한 살 많다.누나의 마음으로 잘 다독여 하나로 만들겠다"고 언급했다.
울산 지역에 대해선 "우리나라 대표 산업도시인 울산의 명예를 다시 부활시킬 여러 국가 정책의 틀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든다"며 "꼭 힘을 합쳐서 울산 공약을 해내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말했다.
또 최저임금 1만원 시대가 됐는데,what you download외국인 근로자들에게도 최저임금을 똑같이 주는 것이 맞느냐에 대해서 재논의 필요성이 있다며 "외국인 근로자의 경우 구분 적용해야 한다"는 개인적인 견해를 피력하기도 했다.
what is download speed
:한편 이날은 육아관을 둘러싼 남자 1호와 9기 옥순의 의견 대립도 펼쳐졌다.
what you download,챗GPT가 불러온 AI 열풍은 기존 미국 핵심 기업으로 꼽혔던 구글과 애플, 메타, 아마존, 엔비디아, 테슬라, MS를 묶어 부르던 매그니피센트7(M7)도 무너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