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현경 프로야구화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축하연에서 히트곡 10곡 이상 불러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30)가 아시아 최고 부자 중 한 명인 인도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의 무케시 암바니 회장의 막내아들 결혼식 축하연에서 축가를 불렀다.
8일(현지시각) 인도 일간 타임스오브인디아(TOI)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비버는 지난 5일 뭄바이에서 열린 암바니 회장의 막내아들 아난트 암바니(28)의 결혼식을 앞두고 열린 신부를 위한 행사(산기트·sangeet)에서 축하 공연을 했다.
암바니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이 모인 비공개 행사에서 이날 비버는 인도 전통의상을 입고 축가를 부르는 전통을 깨고 평소 무대에서 입는 새기 팬츠(속옷이 보일 만큼 내려 입은 바지)를 입고 공연했다.
비버는 이날 행사에서 히트곡 10곡 이상을 불렀고,엄현경 프로야구화보공연 중간에 주인공인 신부에게 손등 키스를 하는 등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여 큰 환호를 받았다.비버는 이번 행사 대가로 1000만 달러(138억원)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매체는 “비버가 개인 행사에 참석할 때 보통 받는 개런티 250만∼600만 달러보다 훨씬 많은 금액”이라고 전했다.
2018년 암바니 회장의 딸 결혼식에서 공연한 비욘세는 당시 600만 달러(83억원)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엄현경 프로야구화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엄현경 프로야구화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쓰는 돈과 벌어들이는 돈에 차이가 없으니 좋지도 나쁘지도 않습니다.
엄현경 프로야구화보,(1차완)여름에 열리는 파리올림픽 선수촌에 에어컨 없다? "세기의 모험"뉴스 기사공기 순환으로 자연 냉각…“선수들 쾌적할 것”조직위 “탄소 배출량 50% 줄이겠다”올해 7월 막을 올리는 파리 하계 올림픽과 패럴림픽에 사용될 올림픽 선수촌이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