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르빙 로사노 통계
남원시청.*재판매 및 DB 금지[남원=뉴시스] 김종효 기자 = 전북 남원시가 행정안전부의 '2024년 재난관리평가'에서 안정적인 재난관리 능력을 인정받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재난관리평가는 '재난 및 안전관리기본법'에 따라 행정안전부 장관이 재난 책임기관의 재난관리 단계별(예방·대비·대응·복구) 역량을 평가하는 것으로 국가 차원의 재난관리 수준을 높이기 위한 평가다.
올해는 중앙부처와 지자체,이르빙 로사노 통계공공기관 등 338개 재난안전책임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시는 ▲재난관리기금 운영 실적 ▲재난관리 조직·인력 운영 적절성 ▲여름철 및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실태 ▲재난발생 시 신속한 초동조치 역량 배양 실적 ▲실제 재난사고 대응사례 등의 지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번 우수기관 선정으로 시는 기관표창은 물론 특별교부세와 포상금 등도 받게 된다.
시 관계자는 "시민의 안전을 위해 각종 재난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하고 안전한 남원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르빙 로사노 통계
:전자책 업계가 보안 사고 재발 방지에 대한 기술적인 노력에 힘써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이르빙 로사노 통계,대만군의 이 뮤직비디오는 앞서 공개된 중국 인민해방군의 영상에 '맞불' 대응한 것으로 여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