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턴 서지
NO.2: 턴 서지 ltd
NO.3: 턴 써지 프로
중소벤처기업부는 18일 지역 콘텐츠 중심의 상권 기획을 통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할‘글로컬(글로벌과 로컬의 합성어) 상권 창출팀’3곳과‘로컬브랜드 상권 창출팀’5곳을 각각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로컬 크리에이터(지역가치창업가)가 지역의 인적·물적 자원을 연결해 국내외 인구를 끌어들이는‘글로컬 상권 프로젝트’를 신설한 데 따른 후속 조치다.
글로컬 상권 창출팀에는 수원(대표기업 공존공간),전주(대표기업 크립톤),턴 서지통영(대표기업 로컬스티치) 3개 팀이 선정됐다.이들은 로컬 크리에이터,소상공인,지역주민과 함께 명품 상권을 만들 계획이다.
이들에는 첫해 최대 55억원,턴 서지5년간 최대 155억원이 투입되고 상권 활성화 사업,턴 서지매칭 융자,턴 서지동네 펀딩 등 10여개 관련 사업이 동시 지원된다.
로컬브랜드 상권 창출팀에는 충주(대표기업 보탬플러스협동조합),턴 서지상주(대표기업 아워시선),양양(대표기업 라온서피리조트),강릉(대표기업 더루트컴퍼니),제주(카카오패밀리) 등 5개 팀이 선정됐다.여기에는 지방자치단체와 공동으로 2년간 최대 10억원이 투입된다.
턴 서지
:미국 정부 최고위 관계자가 러시아 영토 공격에 관한 정책 전환을 공개적으로 시사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턴 서지,'빅 5'에 속하는 병원의 한 의사는 "낮은 수가로 대학병원 수입이 저조하기 때문에 일반의·전문의 고용이 어려운 구조"라며 "그 때문에 교육생 신분에 급여가 낮은 전공의에게 의존하는 측면이 있다"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