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배팅 사이트
예상보다 낮은 상승으로 연준의 금리인하 가능성 높여 [AP/뉴시스] 미 카터필러사의 굴착기가 뉴햄프셔주 매장에 전시되어 있다[서울=뉴시스] 김재영 기자 = 미국의 도매물가 상승률이 7월에 누그러져 인플레 압력이 한층 더 약해진 것으로 보인다.
미 연준은 9월12일 6주 만의 정책회동을 갖고 금리 결정을 하는데 투자자들이 기대하는 첫 금리인하가 단행될 수 있다.
미 노동부는 13일 소비자물가 이전 단계인 생산자물가지수(PPI)의 6월 대비 월간상승률이 0.1%이고 연간 인플레는 2.2% 라고 말했다.앞서 6월 상승률은 월간 0.2%,아시안컵 배팅 사이트연간 2.7%였다.
에너지와 식품 부문을 제외한 근원치에서는 월간 0.3% 및 연간 3.3% 상승을 기록했다.
이 같은 상승률은 예상보다 낮은 것이다.
도매물가인 생산자물가지수 PPI는 소비자물가 인플레 향방을 미리 알려주는 신호판 역할을 한다.
한편 14일(수)에는 인플레 지표 중 가장 많이 알려진 소비자물가지수(CPI) 연간 변동률이 발표된다.시장에서는 월간 소비자물가가 7월에 0.2% 상승해 6월의 0.1% 하락과 대비될 것으로 보고 있다.
그러나 연간 인플레는 3.0%로 6월과 같을 것으로 예측된다.
아시안컵 배팅 사이트
:김일성대를 나온 이른바 ‘금수저’ 출신인 김지영씨는 평양에서 식당과 맥줏집을 직접 경영했다.
아시안컵 배팅 사이트,일부 직원들은 트럭 시위까지 벌이며 회장 직제 부활에 반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