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전반기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술에 취해 남성 6대 4로 시비 붙어…8명 검거
'특수상해 혐의' 도주 남성 추적 중
(부산=뉴스1) 조아서 기자 =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인근 호텔 주점에서 남성 10여명이 패싸움을 벌여 이중 8명이 검거됐다.경찰은 도주한 2명을 추적하고 있다.
이들은 술에 만취해 싸운 이유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부산 해운대경찰서는 16일 특수상해 등 혐의로 20대 남성 8명을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이날 오전 5시 19분쯤 해운대구 중동 한 호텔 주점에서 집단 패싸움을 벌인 혐의를 받는다.
싸움 도중 20대 남성 1명은 유리조각에 목을 찔려 중상을 입고 병원 치료를 받고 있으며 남성 2명,프로야구 전반기 일정일행인 여성 1명도 경상을 입었다.
이들은 주점에 손님으로 방문했다가 서로 시비가 붙으면서 각각 남성 6명과 4명이 패싸움을 벌인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사건 직후 병원 이송자 3명과 폭행 가담자 3명을 검거한 뒤 호텔 지하주차장에 숨어 있던 남성 2명을 추가로 현행범 체포했다.
다만 이들 모두 당시 술에 취해 싸움 이유에 대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폭행 가담자 모두 20대 젊은 남성인 데다가 일부는 몸에 문신이 있어 조직폭력배간 다툼으로 잘못 신고가 접수됐으나 확인 결과 이들 중 폭력조직 소속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달아난 남성 2명의 신원을 파악하고,프로야구 전반기 일정현재 경찰청 형사기동대 2개 팀과 해운대경찰서 강력팀을 동원해 추적하고 있다.
경찰은 "신고 당시 '집폭(집단폭행)'을 발령하고 가용인원을 동원,프로야구 전반기 일정건물을 포위해 10명 중 8명을 검거했다"며 "도주한 남명 2명도 곧 검거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프로야구 전반기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로야구 전반기 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com경향신문 주요뉴스· ‘진양철 회장 집’ 공사비 87억…“역사성 훼손·혈세 낭비” 논란· 부산 엘시티 99층서 뛰어내린 뒤 사라진 사람 찾았다· 류현진, 드디어 계약···‘8년 170억’ 한화 복귀 완료· 며느리를 ‘개××’라 욕한 임금···‘독 전복구이’ 올가미로 죽였다· 이제 59㎡가 새로운 ‘국민평형’이라고요?· “모아이 돌려줘라”…대영박물관 댓글 창 폭파됐다· 넷플릭스 빠진 OTT 물가잡기, 실효성 논란 ‘와글’· “타사 보란듯 잡도리”···시민이 본 방송심의· 미국, ‘크름 사정권’ 장거리 에이태큼스 우크라 지원 논의· 누가, 왜 그렇게 평가했는지 당사자도 알 수 없는 의원 평가▶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진보? 보수? 당신의 정치성향을 테스트해 보세요!ⓒ경향신문(www.
프로야구 전반기 일정,주 집사처럼 한국어가 능통하지 않은 외국인 성도가 교회로 찾아온다면 무엇을 먼저 해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