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볼 배픽
15일 캐스퍼 EV 1호 생산 기념식 열어 광주글로벌모터스 캐스퍼 일렉트릭 생산 기념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GGM 제공
광주글로벌모터스(이하 GGM)는 15일 광주 광산구 빛그린산단 GGM 조립공장에서 '캐스퍼 일렉트릭 1호 차 생산 기념식'을 열고 본격적인 전기차 양산에 들어갔다.
GGM의 전기차 생산은 지난 2021년 9월 15일 캐스퍼 생산을 시작한 지 2년 10개월 만이다.
캐스퍼 EV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315㎞에 달하는 1회 충전 주행거리,파워볼 배픽넓어진 실내 공간,파워볼 배픽고급차 수준의 안전과 편의 사양 등으로 동급 최고 수준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욱이 2천만 원대 초·중반의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다.
윤몽현 대표는 "좋은 품질의 캐스퍼 전기차를 생산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파워볼 배픽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파워볼 배픽
:이에 따라 다음 주 개막하는 양회(전국인민대표대회와 전국인민정치협상회의) 이전 개최는 물 건너간 것 아니냐는 관측이 나옵니다.
파워볼 배픽,지난해에는 전직 샌프란시스코 경찰 목사인 레슬리 스미스와 약혼했지만 2주 만에 파혼했다고 알리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