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국 카타르 월드컵
NO.2: 카타르 월드컵 미국 명단
정병훈 지점장 '원주 지역통'…7월 개점
iM뱅크가 시중은행 전환 이후 첫 거점 점포인 강원 원주지점 개점을 앞두고 창립 이후 첫 외부영입을 통해 초대지점장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iM뱅크는 지난 6월 채용공고를 통해 원주지점장 공개 채용을 시작했으며 지원 요건으로 '강원 지역 금융기관 영업점 근무 이력'을 강조했다.최종적으로 농협은행 강원영업본부장 출신 정병훈씨를 지점장으로 낙점했다.강원지역 본부장 직책을 겸하는 등 강원 지역 총괄 역할도 맡는다.
정 본부장은 원주 출생이며 초등학교부터 대학원까지 원주에서 졸업했다.1989년 농협은행 입행 이래 강원 여러 지역에서 근무했으며 농협은행 중앙본부 여신관리부장과 강원영업본부장을 끝으로 2019년에 퇴직했다.
iM뱅크는 원주지점을 시작으로 새로운 신규 진출 지역에 해당 지역 사정을 잘 아는 전문가를 영입한다는 방침이다.전국 거점 신설 점포가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 각 지역사회와 밀착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iM뱅크 관계자는 "내부 출신 지점장을 배치하는 관례를 깨고 67년 은행 설립 이래 최초로 외부 출신 지점장을 영입한 바,미국 카타르 월드컵원주 출신 영업 베테랑으로 신규 진출 지역 저변 확대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미국 카타르 월드컵
:그는 "업무를 수행한 이후 제설이 미흡했던 구간에 대해서 지적을 받을 때가 많다"면서도 "하지만 일상생활 속에서 시민에게 이 같은 한마디를 듣고 나면 몇 날 며칠 작업에 임했던 피곤은 거짓말같이 잊힌다"고 전했다.
미국 카타르 월드컵,조윤정 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의교협) 비상대책위원회 언론홍보위원장(고려대의대 교수의회 의장)은 21일 언론브리핑에서 "지난달 20일 전공의들이 현장을 떠난 후 대학병원 교수들이 일주일에 2~3일씩 당직근무를 대신 서고 외래 및 입원 환자 진료와 수술 등을 병행하면서 번아웃이 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