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당산 로또 명당
[사진출처=연합뉴스]LG전자가 올 2분기 최대 실적을 새로 썼다.주력인 가전 사업과 신성장 동력인 기업간거래(B2B) 사업의‘균형 잡힌 질적 성장’이 이어진 덕분이다.
5일 LG전자는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1조1961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61.2%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매출은 21조7009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8.5% 증가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역대 2분기 최대 실적이다.2분기 기준 영업이익이 1조원을 넘긴 것은 사상 처음이다.
lg전자의 이번 호실적 배경은 계절적 성수기를 맞아 에어컨 판매가 크게 늘어나는 등 주력인 생활가전 사업이 동종 업계 대비 성장세를 보였고 냉난방공조와 전장,당산 로또 명당가전 구독 등 B2B 사업이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며 사업 체질 변화를 견인한 덕분이다.
LG전자 측은 “미래 지향적 구조로 변화하려는 사업 체질 개선과 사업 방식의 변화 노력이 호실적에 크게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당산 로또 명당
:美의회, 연방정부 단기 예산안 통과…셧다운 일단 모면(종합)뉴스 기사3월8일, 22일까지 예산 지원[워싱턴DC=AP/뉴시스] 지난해 11월3일(현지시간) 촬영한 미국 워싱턴DC 의회의사당 전경.
당산 로또 명당,FCP는 최근 국민연금에 내부인사 선임에 반대하는 내용의 주주 공개서한을 보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