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길거리 응원
NO.2: 2002년 월드컵 길거리 응원
NO.3: 2002 월드컵 길거리 응원
12일부터 주기형 주담대 조정금리 0.1%P 축소
하나·국민도 이달 들어 주담대 금리 인상
[서울경제]
주요 시중 은행이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소폭 인상하면서 급증하는 가계대출에 대한 관리에 나섰다.
8일 금융권에 따르면 우리은행은 이달 12일부터 아파트 담보 대출 가운데 5년 변동인 주기형 상품의 조정금리를 0.1%포인트 축소한다.이에 따라 대출금리는 0.1%포인트 인상된다.
아울러 전세 대출의 경우 우리전세론과 우리WON전세대출 2년 고정 금리 상품의 금리를 0.1%포인트 인상하기로 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가계대출 총량 관리를 하기 위해 금리를 소폭 인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에 앞서 하나은행은 이달 1일부터 주담대 금리를 최대 0.2%포인트 인상한 바 있다.KB국민은행은 이달 3일부터 금리를 0.13%포인트 올렸다.
주담대를 중심으로 최근 가계대출이 급증하면서 금융 당국은 이에 대한 관리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강조하고 있다.금융감독원은 이달 15일 은행권 가계대출 관리실태에 대한 현장 점검에 나서겠다고 발표한 상태다.
이달 4일 기준 5대 은행(KB국민·신한·우리·하나·농협)의 가계대출은 총 710조 7558억 원으로 집계됐다.이달 들어 나흘만에 2조 2000억 원이 늘어난 것이다.
2002년 월드컵 길거리 응원
:이번 결정은 기 의원이 수사·재판 과정에서 금전 수수는 부인하고 있지만 양복을 받은 사실을 인정했다는 점 등이 고려된 것으로 알려졌다.
월드컵 길거리 응원,제임스 화이틀리 라일스골든시럽 브랜드 총괄자는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21세기 청중에게 어필할 수 있고 현대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신선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라일스를 재탄생시켰다”며 “(다른 제품은 모두 새로운 로고가 그려진 디자인으로 변경되지만) 틴케이스 제품에 한해 기존 디자인의 제품 역시 계속해서 생산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