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stats 알림
대학교수 5명,kbo stats 알림불법과외 후 입시비리 연루
[앵커]서울대와 숙명여대 등 유명 음악대학 입시비리가 사실로 드러났습니다.불법 과외 교습비뿐 아니라 합격 사례로 명품핸드백 등을 받은 현직 교수 한 명이 구속되기까지 했습니다.입시비리에 연루된 교수만 14명에 달합니다.
최연수 기자입니다.
[기자]
유명 음악대학의 입시 실기평가표입니다.
최고점을 받은 두 학생의 점수가 보입니다.
심사 위원으로 들어간 한 성악과 교수가 준 겁니다.
그런데 이 학생 모두 해당 교수에게 불법과외를 받았습니다.
브로커가 학생을 모아오면,kbo stats 알림대학 교수들은 자택과 음악연습실에서 불법과외를 했습니다.
발성 연습과 교수 교습비 명목으로 한 번에 많게는 70만원까지 받았습니다.
이렇게 서울대와 숙명여대,kbo stats 알림경희대 등 현직교수 14명이 2년 동안 불법교습 240여 차례 걸쳐 1억 3000만원을 받아 챙겼습니다.
이 가운데 5명은 과외교습을 한 사실이 없다면서 입시 심사위원으로 활동했습니다.
목소리만으로 시험을 치르는 블라인드 시험이었지만
불법 과외를 해 준 학생들의 조편성과 연습곡 목록 등을 브로커에게 미리 받아 높은 점수를 줬습니다.
[김상곤/한국성악과협회 이사장 : 학생들 사이에서 특정한 곡을 부르는 학생들이 몇 명이 없어요.그러니까 학생에다 음색까지 기억해버리면 그 학생을 찾아내기는 어렵지 않죠.]
숙명여대 입시 위원으로 활동한 현직 교수 한 명은 명품 가방 등을 받은 혐의로 구속되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브로커와 교수들을 검찰에 넘기고 경희대 등 다른 음대 입시비리로 수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영상디자인 신재훈 송민지]
kbo stats 알림
:우리 최대 수출 품목인 반도체 수출은 66.
kbo stats 알림,경제자유구역은 외국 투자 기업 및 국내 복귀 기업의 경영 환경과 외국인 생활 여건 개선을 위해 조성된 지역으로, 산업·상업·주거·관광이 포함된 복합 개발 지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