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찔레순효능
2월 당삼저수지서 자연사
표본제작보존협 이인수 회장
표본 제작 기증,찔레순효능교육 자료로 [당진=뉴시스] 지난 21일 당진 합덕수리민속박물관에서 (사)한국표본제작보존협회 이인수 회장(왼쪽)이 큰 고니 표본을 당진시에 기증하며 오성환 시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당진시 제공) 2024.06.25.*재판매 및 DB 금지[대전충남=뉴시스]김덕진 기자 = 표본이 된 천연기념물 201-2호 큰고니가 충남 당진 합덕수리민속박물관에 전시됐다.
25일 당진시는 지난 21일 합덕제에서 열린 제7회 당진합덕연꽃축제에서 큰고니 표본을 (사)한국표본제작보존협회 이인수 회장에게 전달받아 합덕수리민속박물관 안에 전시했다고 밝혔다.
표본이 된 큰고니는 지난 2월 중순께 당삼저수지에서 자연사한 채 발견된 것으로 개체 보호와 교육자료 활용을 위해 이 회장이 직접 표본 제작을 맡았다.
시는 이날 큰고니 표본을 기증한 이인수 회장에게 자연유산 보존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종우 문화체육과장은 "큰고니 표본을 제작해 흔쾌히 기증해 준 이인수 회장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합덕제에 해마다 찾아오는 큰고니에 대한 생태관광 콘텐츠 발굴에도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핀란드 국조인 큰고니는 멸종위기 야생생물 2급이자 천연기념물 201-2호인 겨울철새로 당진에서는 당삼저수지와 합덕제 등지에서 볼 수 있다.
찔레순효능
:현행 도로법상 운행 제한기준은 총중량 40t이다.
찔레순효능,반대로 1월 수입액은 에너지 가격 하락세 등의 영향으로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