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여자농구 아시아쿼터
NO.2: 여자농구 아시아쿼터 연봉
지난 8월부터 30회에 걸쳐 돈 달라고 협박[이데일리 이영민 기자] 수천만원을 변제하라며 야권의 유력 정치인을 지속적으로 협박한 70대 남성이 재판에 넘겨졌다.
(사진=방인권 기자) 서울남부지검 형사4부(부장검사 남수연)는 지난달 27일 야권 유력 정치인인 피해자를 협박해 돈을 뜯어내려 한 혐의(공갈미수)로 70대 남성 A씨를 구속기소했다고 1일 밝혔다.
A씨는 지난해 8월부터 올해 5월까지 30회에 걸쳐 피해자에게 폭력을 행사하거나 피해자의 명예를 실추하는 내용의 문자메시지를 전송하는 방식으로 금품을 요구한 혐의를 받는다.검찰에 따르면 A씨는 약 10년 전 피해자를 위해 수천만원을 사용했다고 일방적으로 주장하면서 변제를 요구했다.
A씨는 이전에도 같은 내용으로 피해자를 협박해 수사를 받았다.검찰은 재범의 위험성이 높다고 판단하고 법원으로부터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받았다.
검찰 관계자는 “피고인에게 범죄에 상응하는 처벌이 이뤄지도록 공소유지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국민의 신체와 재산을 위협하는 강력범죄에 대해 엄정히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여자농구 아시아쿼터
:돌로스II를 위시한 일본산 소파블록이 국내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큰 편이다.
여자농구 아시아쿼터,일각에선 석유 메이저들이 에너지 전환의 흐름을 놓쳐 장기적으로는 독이 될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