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온라인 카지노 해킹

【월드컵 북미】-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이라크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NO.1: 월드컵 북미 예선

NO.2: 월드컵 북미

NO.3: 월드컵 북미 예선 순위

NO.4: 북미 월드컵 예선 일정

NO.5: 북미 월드컵 아시아 예선

NO.6: 북미 월드컵 일정

NO.7: 북미 월드컵 경기장

NO.8: 북미 월드컵 티켓

NO.9: 북미 월드컵 조 편성

NO.10: 북미 월드컵 한국 일정

3일부터 호텔스카이파크 명동 3호점서 운영
조식·룸서비스 등 모디슈머 레시피 반영 예정

농심 명동 너구리의 라면가게에서 외국인이 라면을 조리하는 모습.[사진 농심]
농심 명동 너구리의 라면가게에서 외국인이 라면을 조리하는 모습.[사진 농심][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농심이 호텔 체인 스카이파크그룹(이하 스카이파크)과 협업해 오는 3일부터‘호텔스카이파크 명동 3호점’에서 농심 라면을 골라 먹을 수 있는‘너구리의 라면가게’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명동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K-라면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

‘너구리의 라면가게’는 방문객이 원하는 라면과 토핑을 고르면 직원들이 즉석조리기로 조리해 제공하는 방식이다.매일 오전 6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된다.내부는 K-라면을 테마로 한 다양한 연출물과 컵라면 형태의 취식대,너구리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 등 보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양사는 앞으로도 협업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다.농심은 신라면볶음밥,월드컵 북미짜파구리 등 모디슈머(수정+소비의 합성어,월드컵 북미자신의 방식으로 재창조) 레시피를 활용한 메뉴를 호텔 조식 및 룸서비스에 반영하고,월드컵 북미관광객들이 기념품으로 구매할 수 있는 라면 선물세트 및 굿즈 판매도 추진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명동은 서울 시내에서 외국인 관광객 방문 비율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다양한 음식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한국문화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다”며 “명동 관광객들의 접근성이 높은 호텔에서 농심 대표제품을 소개하고 K-라면 본고장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월드컵 북미농심과 이번 협업을 진행하는‘호텔스카이파크’는 전국 8개 호텔을 운영 중인 호텔 체인이다.명동에만 4개 호텔을 운영해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지도가 높다.농심은 그 중 지하철역과 공항버스 및 시티투어버스 정류장이 가까워 접근성이 가장 높은 명동 3호점에 이번 체험공간을 오픈하기로 했다.

북미 월드컵 아시아 예선

:고객은 별도의 가입 없이 무료로 배민클럽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월드컵 북미,중입자치료는 필요시 항암치료 등 기존 치료와 함께 사용해 치료 효과를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