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시드니날씨
NO.2: 8월 시드니날씨
NO.3: 9월 시드니날씨
NO.4: 10월 시드니날씨
도경찰청 업무보고,시드니날씨지역사회 안전,교통 효율성 강화방안 논의
하절기·장마철 안전사고 대비·원활한 교통소통방안 마련 주문
전북특별자치도 자치경찰위원회는 25일 도 경찰청 회의실에서 1호 업무지휘를 의결하고,112치안종합상황실을 현장 방문했다고 밝혔다.
먼저 위원회는 도 경찰청으로부터 자치경찰사무 기본현황과 주요업무 추진상황에 대한 보고를 받고,지역 사회 안전과 교통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논의했다.
업무보고를 청취한 위원들은 장마철 집중호우와 하절기 안전재난사고에 대비해 도로 침수 취약지역 위주의 예방 순찰활동을 강화하고 도로 통제지역의 모니터링 및 상황관리를 철저히 해줄 것을 주문했다.
전주권 등 도내 출·퇴근 시간대 원활한 소통을 위해서 상습정체구간의 신호체계를 개선하고,교통순찰대를 탄력 배치하는 등 원활한 교통소통 확보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이어 위원회는 최근 도내에서 연이어 발생하는 화물차 및 오토바이 사망사고에 대응해 1호 업무지휘인‘이륜차·화물차 교통사고 예방 대책 수립’을 심의·의결했다.
도 경찰청은 사망사고가 증가하는 주요 지역 집중단속과 교통순찰대 인원 및 장비를 강화하는 등 총력 대응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날 위원회는 112치안종합상황실을 방문해 긴급 상황 대응 체계 등 현장 상황을 점검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다각적인 활동을 펼쳤다.
이연주 위원장은 “자치경찰위원회와 도경찰청이 치안 협력을 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과 안전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도민들이 더 안전하고 편안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자치경찰위원회,시드니날씨도경찰청이 소통하며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10월 시드니날씨
:트로츠키가 1936년 12월 멕시코로 망명한 뒤에는 유럽에서 일어나는 일에 거의 영향을 끼칠 수 없었지만 트로츠키의 가족 대부분을 살해했다.
시드니날씨,한편 SECON 2024는 ▲영상보안 솔루션 ▲사이버보안 ▲출입통제 솔루션 ▲사회안전 시스템 ▲홈랜드 시큐리티, 사물인터넷(IoT) 보안 등을 아우르는 세계 통합보안 전시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