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코어 슬롯

클리퍼스 피닉스

NO.1: 클리퍼스 피닉스

NO.2: 피닉스 선즈 - LA 클리퍼스

NO.3: 피닉스 대 la 클리퍼스

NO.4: 피닉스 클리퍼스 분석

4월29일 온라인 커뮤니티‘보배드림’에는‘비계 삼겹살’(과지방 삼겹살)을 판매한 제주도 서귀포시의 한 식당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는 글이 올라왔다.해당 게시글 갈무리
4월29일 온라인 커뮤니티‘보배드림’에는‘비계 삼겹살’(과지방 삼겹살)을 판매한 제주도 서귀포시의 한 식당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는 글이 올라왔다.해당 게시글 갈무리‘비계 삼겹살’(과지방 삼겹살) 논란으로 홍역을 치른 제주 음식점이 이번에는 원산지를 속여 다시 도마 위에 올랐다.

13일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제주지원은 7월22일부터 이달 9일까지 제주도 주요 관광지와 유명 음식점,클리퍼스 피닉스축산물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일제 단속을 한 결과,클리퍼스 피닉스수입산이나 다른 지역 축산물을 제주산으로 표기해 판매한 업체 12곳(품목 14건)을 적발했다고 밝혔다.위반 품목별로 보면 돼지고기가 10건(71.4%)으로 가장 많았고,소고기 3건(21.4%),닭고기 1건(7.1%) 등이다.

ㄱ식당은 미국산 돼지고기 목살·앞다리 부위와 스페인산 삼겹살을 조리해 판매하면서 원산지를 제주산으로 거짓 표시했다.이 음식점에서 만든 수육과 제육볶음,두부김치에 미국산·스페인산 돼지고기가 사용된 것으로 알려졌다.원산지를 거짓으로 표시해 판 물량은 1239.71㎏,금액은 4016만원에 달했다.

ㄴ음식점에서는 국내 다른 지역의 돼지고기를 제주산으로 거짓 표시해 판매한 것으로 드러났다.이 음식점에서는 3817만원어치의 돼지고기 3856㎏을 원산지를 속여 팔았다.

돼지고기 원산지를 제주산으로 거짓 표시해 적발된 음식점에서 보관 중이던 돼지고기.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제주지원 제공
돼지고기 원산지를 제주산으로 거짓 표시해 적발된 음식점에서 보관 중이던 돼지고기.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제주지원 제공
농산물품질관리원 제주지원은 이들 업체를 포함해 원산지를 거짓 표시한 업체 4곳에 대한 수사가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원산지를 표시하지 않거나 표시 방법을 위반한 업체,축산물 이력제를 거짓 표시한 유통업체 등 8곳에는 모두 30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됐다.

앞서 제주에서는 지방 함량이 지나치게 많은 이른바‘비계 삼겹살’(과지방 삼겹살) 논란이 불거진 바 있다.4월29일 온라인 커뮤니티‘보배드림’에는‘열 받아서 잠이 안 옵니다…(제주도 가지 마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방송에 나올 정도로 유명하다는 제주도 서귀포시의 한 식당에서 흑돼지 삼겹살 15만 원치를 시켰는데,고기 단면의 대부분이 비계인 삼겹살을 받았다는 내용이다.이후 온라인에는 비슷한 사례를‘인증’하는 글이 여럿 올라오는 등 비판이 커졌다.이후 오영훈 제주지사는 5월2일 기자간담회에서 “위생 관련 부서가 식당에 대한 지도 감독 권한이 있기 때문에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홍보를 강화하는 방안을 찾고,클리퍼스 피닉스점검도 시작했다”고 밝혔다.다만 오 지사는 “민간 사업체 운영에 과도하게 개입하기 어려운 측면이 있고,클리퍼스 피닉스식문화 자체의 차이도 있을 수 있는 점도 감안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피닉스 클리퍼스 분석

:/남용희 기자☞<상>편에 이어◆떠나는 2030 남성 '집토끼'들, 골머리 앓는 이준석-양정숙 무소속 의원이 개혁신당에 합류하면서 개혁신당 당원들의 반발이 계속되는 상황이라며.

클리퍼스 피닉스,민주당 지지하고 이재명 대표 지지하는 분들도 살펴보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