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위즈 디씨갤러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일간 워싱턴포스트(WP)는 현지 시각 26일 전국 및 주 단위 여론조사와 지난 두 차례 대선에서의 투표 결과 등을 토대로 유권자들이 현재 시점에서 누구를 지지하는지 분석한 결과 이같이 확인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워싱턴포스트에 따르면 선거 결과를 좌우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펜실베이니아와 위스콘신,kt위즈 디씨갤러리미시간,kt위즈 디씨갤러리노스캐롤라이나,네바다,애리조나,조지아 등 7개 격전지 중 5곳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우위를 보였습니다.
특히 펜실베이니아와 위스콘신,kt위즈 디씨갤러리미시간에서의 지지율은 초접전이었습니다.
펜실베이니아에서는 두 사람이 동률을 보였고,위스콘신에서는 바이든 대통령이 1%포인트가 안 되는 적은 격차로 앞섰습니다.미시간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3%포인트로 이겼습니다.
신문은 통상 여론조사의 오차범위가 ±3.5%포인트인 점을 고려하면 이들 세 곳에서는 누구든 승리할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해석했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와 네바다,애리조나,조지아 등 4개 격전지에서는 지지율 격차가 4∼5%포인트로 더 벌어지기는 했지만,접전이기는 마찬가지였습니다.
워싱턴포스트는 다만 여론조사가 항상 맞는 것은 아니며 대선 전 많은 것이 바뀔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선거일 전까지 투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가장 큰 요인으로는 경제를 꼽았습니다.
과거 선거 결과를 보면 경제가 개선되면 현직 대통령이 우세했고,경제가 나빠지면 도전자가 승리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kt위즈 디씨갤러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kt위즈 디씨갤러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검찰 조사에서 당시 대통령실 및 보훈부 직원과 직접 통화한 녹음파일을 제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kt위즈 디씨갤러리,이런 생성 AI의 부작용에 대해 오픈AI는 "폭력적이거나 성적인 콘텐츠, 유명인과 유사한 이미지 생성 등에 대한 요청은 거절할 것"이라며 "안전성 확보를 위해 전문가 검증을 거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