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게임24
NO.2: 게임24 퍼즐마작2
NO.3: 게임24 버블슈터
NO.4: 게임24 마작
NO.5: 게임24 오목
NO.6: 게임24 퍼즐마작1
NO.7: 게임24 스도쿠
▲ 지난 6월 21일 채 해병 특검법에 대한 입법청문회에서 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의 증언을 듣고 있는 이종섭 전 국방부 장관과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
경찰 수사심의위원회가 채 해병 사망 사건과 관련해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 등에 대해 불송치 의견을 내린 것을 두고 민주당이 "대통령 입맛에 맞춘 결과"라고 비판했습니다.
한민수 대변인은 오늘(6일) 브리핑을 통해 "부대원을 죽음에 내몬 사단장을 처벌하지 않겠다니 국민 누구도 납득할 수 없는 결과로,게임24결국 경찰 수사는 요식행위였다"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한 대변인은 "수많은 증거와 정황에도 경찰은 임 전 사단장에게 면죄부를 줬다"며 "유독 임 전 사단장만 비껴가는 사법적 잣대를 국민들이 신뢰할 수 있겠나"라고 지적했습니다.
또,"윤석열 정부는 수사를 요식행위로 만들었다"며 "경찰 수사는 채 해병 특검의 필요성을 더욱 분명히 보여줬다,게임24진실을 밝힐 길은 특검밖에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한 대변인은 "윤 대통령은 이번엔 특검을 즉각 수용하라"며 "또다시 특검을 거부한다면 대통령 자신이 범인임을 국민에 선포하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게임24 오목
:야권 분열 상황에서 합리적 진보까지 이념적 스펙트럼을 넓히겠다는 것이다.
게임24,어쨌든 저는 (이씨가) 힘든 상황에 격려하는 메시지를 쓸 수밖에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