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꾸에바마테라
폭염으로 배추 시세 급등…명절 김장 준비 고객 부담 완화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추석을 앞두고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줄 절임배추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장마에 이은 폭염과 더불어 재배면적의 감소까지 더해지며 배추 가격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와 슈퍼는 명절 김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고랭지 절임배추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평창 절임배추,꾸에바마테라안반데기 절임배추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약 15톤에 달하는 대량의 고랭지 배추를 사전 기획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이번에 선보이는 두가지 절임배추 상품들은 모두 HACCP 인증을 취득한 생산 시설에서 엄격한 품질관리 아래 안전하게 생산된다.
같은기간 김치양념도 사전예약을 진행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간편 김장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상품으로 황태채와 감자풀을 활용해 깔끔한 맛이 특징인 강원도식 김치양념이다.
해당 상품들은 사전 예약기간 동안 롯데마트 매장의 '도와드리겠습니다’센터 또는 롯데슈퍼의 '안내데스크'에 접수하면 9월 6일에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롯데마트에서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시세보다 30% 가량 저렴한 상생 백다다기오이와 상생 양배추를 선보인다.
꾸에바마테라
: 당시 카카오의 내부 시스템 오류가 반복되면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직접 현장점검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꾸에바마테라,이 밖에도 트럼프 전 대통령은 퇴임 후 기밀문서를 유출한 혐의와 2021년 1월6일 지지자들이 대선 결과에 불복하며 의회에 난입하자 이를 부추기고 선동한 혐의를 받는다.